[내돈내산] QC-6 주파집 차량용 무선충전기 후기

 
JUPAZIP :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 고속 충전거치대 QC-6
 

 

운전을 하면 스마트폰 거치대가 꼭 필요하더라구요. 내비게이션을 본다던가 할 때 🤓

거치대 겸 충전이 되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여 찾는데 너므너므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후기 많고 평점 높은 주파집의 QC-6로 선택했어요!

알고보니 주파집 기본 송풍구거치대가 디자인 특허까지 받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QC-6은 주파수 인식 센서 기술과 고속 무선 충전 기술을 결합하여, 차량용 충전 거치대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주파수 인식 센서 기술을 사용하여 차량의 위치 및 주파수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충전을 시작하도록 설계된 거라는 것이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이 기술로 충전 케이블을 별도로 연결할 필요 없이 차량이 충전 거치대 위에 위치하면 자동으로 충전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또한, QC-6은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최대 15W의 출력으로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안전을 위해 과전압, 과전류, 과열 등의 문제가 감지될 경우 자동으로 충전을 중지하도록 설계되었다고 하니 아주 안전하겠지요?

QC-6은 다양한 차량 모델과 호환되며, 설치가 간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유선 충전기와 무선 충전기를 모두 지원하므로, 차량의 충전 방식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송풍구를 막지 않는 디자인이라는 것인데요‼️

송풍구를 막는 거치대 사용하시는 분은 다 아실 텐데, 송풍구를 막아버려서 겨울에는 나는 춥고 핸드폰은 뜨거워지고 여름에는 나는 덥고... 

​주파집 QC-6는 그렇지 않다는 것! 

그리고 또 한가지‼️

스마트폰만 감지하는 연동 반응 센서(FOD 라고 한다죠)로,

자동으로 고정 슬라이더가 닫히고 스마트폰을 고정하는 무선충전을 하는 오토슬라이드 센서가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뭔가 손을 대야한다던가 버튼을 누르는 동작 없이 스마트폰을 놓으려고 하면 알아서 열려요. 알아서 닫히고!

 

 

 

기본 구성품으로 본체, 거치대, 송푸구형 거치대 usb-c케이블 그리고 제품설명서가 있어요!

똥손인 저도 제품 설명서를 보고 간단히 조립했답니다.

조립을 한 상태로 송풍구 거치대를 이용하면 송풍구에 탁하고 끼워주기만하고 나사를 돌리기만 하면 장착 끝!

  

 

조립하기 짱 쉽쥬~🔥

 

거치해두니 주행중 방지턱이나 급정거에도 흔들림이 없더라구요!

 

소음없이 부드럽게 열리고 거치대가 무광이어서 그런지 고급스러운 느낌이 났어요.

하단에 받침대가 있어서 대충 올려도 알아서 잘 알잘딱깔센 충전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모르고 있었는데, 더 더 좋은 점은 360도 회전하는 거치대더라구요! 

가로 세로 자유자재로 움직이고 고정이 돼서 좋더라구요

 

아 그리고 만약 슬라이더 거치대가 닫히지 않거나 열리지 않을때 녹색버튼 한번 클릭하면 초기화가 된다구 해요!

 

 

차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모든 차량 액세서리에 애정이 가네요.

넘조앙🥰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김세인트가 사랑으로 키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