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plugins 에러 - Failed to create the part's controls 해결방법

문제발생

 

 

이클립스 사용중 Failed to create the part's controls  에러가 발생하였다.

Error Message : Failed to create the part's controls

 

 

원인

 

갑자기 잘되던 이클립스가 다운되었다. 메모리 문제였나 xml에서 코드에서였나 문제가 발생했었는데, 한참 해결을 못하다가 오랜만에 다시 켜보니 Failed to create the part's controls 에러가 나 있었다.

내가 용량이 모자라 폴더를 막 삭제했었는데 그게 문제가 된 것 같다. 지우면서 아마, plugins 폴더가 변경되어서 그런 듯

 

 

 

 

해결방법

 

.plugins 폴더가 변경되어서 발생하였으므로 .plugins 폴더를 다시 만들어주면되는데

1. 다른 프로젝트에서 plugins 폴더를 복사해와서 붙여넣기
  - 이렇게 하면 다른 프로젝트에서 셋팅한대로 됨

2. 새로이 Workspace를 생성해서 프로젝트를 Import 하기


나는 2처럼 하여 깨끗한 plugins로 깨끗하게 해결하였다!
 

 

 

출처: 스택오버플로우(http://stackoverflow.com/questions/13113281/failed-to-create-the-parts-controls)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김세인트가 사랑으로 키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