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무비 메이커 다운로드(feat. 진짜 주의사항)

 

 

 주의하세요! 

 

PC에서 동영상 편집을 위해 동영상 편집기가 필요해 '윈도우 무비 메이커'를 검색했는데 더이상 지원하지 않는다고만 하고 내가 찾는 무비 메이커는 보이지 않았다. 그래도 진짜 편집기가 필요해서 열심히 찾아보았다. 

 

그러다가 "2020 신버전 윈도우 무비 메이커 " 라고새로운 버전이 출시되었다는 글을 발견했다.  UI가 많이 달라졌다고 생각했다. 무료 버전으로 다운받았는데, 쓸만해서 보니 워터마크가 박혀있다. 워터마크 없이 사용하려고 4만원 덜 되는 돈을 유료 결제했다.

 

근데 나중에 보니까 무슨 이상한 곳에서 결제가 됐다.  

어이가 없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발행된 프로그램이 아니었다. 자세히보니 이름도 Windows도 아니고 그냥 Window 더라.. 

절대 공식적인, 우리가 알던 Windows Movie Maker 아니다!

(그런데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잘써먹긴 했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 2016? 윈도우 무비 메이커 2019? 다 가짜다. 마이크로소프트 공식계정으로 만든 거아니다. 윈도우즈 아니고 그냥 윈도우다. 주의해야한다.

 

바보
이거 아냐...

 

 

 

 

그래도 잘썼으니 다운로드 링크는 걸어두겠습니다. 공식버전은 아닙니다.

www.topwin-movie-maker.com/windows-movie-maker.aspx

 

 

공식버전은 아래에 작성하였습니다.

 

 

 

  윈도우즈 무비 메이커 지원은 종료되었습니다.  

확인해보니 마이크로소프트는 공식적으로 더이상 무비메이커를 다운로드할 수 없다고 선언했다. Windows 필수 패키지 2012를 더이상 다운받을 수 없게되면서 그 일부분인 윈도우즈 무비 메이커 또한 더 이상 다운받을 수 없게 된 것이다. 대신 윈10에서 사진 앱에서 동영상 편집이 가능한가보다.

무비 메이커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 역시 진품이 아니라고하니 조심해야한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 2012 다운로드  

 

 

윈도우 무비 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Windows 필수 패키지2012.exe
1.18MB

 

 

 

Windows 2012 필수 패키지 파일 다운로드

drive.google.com/file/d/1l0-oQ2vuNmpOQZ2_htyQdjrF4LcalPx5/view

 

누군가가 구글 드라이브에 공유해주었다.  바이러스는 없으니(설치하니 백신이 갠찮다했다) 

Windows  2012 필수 패키지 파일이다. 설치할 프로그램 선택에서 윈도우 무비메이커만 선택해서 다운 받으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좋아요와 구독(로그인X)은 힘이 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김세인트가 사랑으로 키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