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심 짤 모음 1탄

 

졸귀탱 최고심 짤 모았습니다. 

넘 기엽자냐😱

재미있게 사용하세요.

 

 

👉 루피짤도 구경하실래요 😙

 

루피 짤 모음 100종 - 루피 군침이 싹 도노!

뽀로로 루피 짤 모음입니다. 제가 카톡 대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루피짤들입니다. 동일한 규격으로 모아두었으니 잘 쓰세요! 뽀로로 영상에서 캡처한 루피, 루피짤, 변장루피짤, 알바

mk28.tistory.com

 


 

가보자고! 해보자고! 예~!

 

 

나와의 싸움에서 완패!

- 저는 그만 누워버리고 말았습니다... 

- 둘 중 한명은 이긴거니까.. 결국 내가 이겼네

자기 합리화 전국 1등

 

 

월요일 죽어

 

 

월요일 좋아

 

 

쉽게만 살아가도 재미있어~ 빙고~

쉽게 쉽게 살아가자 

 

 

웃겨 정말 .. 깔깔

사실 안웃겨...

 

 

제가 귀.염.둥.이로 보이시나요?

넘 귀여워요

맞아요

 

 

잘한다 잘한다하니까 너! 무! 잘 한다

- 아임 굿

 

 

안되는 일이 없어..

대박이네..

 

 

나랑 사궈조

 

 

인생 힘드러..

 

 

말조심^^

 

 

방구 냄새나요..

 

 

빨리 자라..

 

 

바보 갓은 나에 모슴 ..

 

 

죄송함다~

 

 

재밌당

 

 

 

인생 모있냐

 

 

중심잃기 금지 비난 금지 자책금지

- 바보같은 나에 모습.. 울고있는 나의 모습..

- you are not 바보~

- 맞아 you are 천재

 

 

왜 아무도 내가 힘든 걸 몰라주지

우엥 흑흑 흑흑 훌쩍훌쩍 힝

 

 

되면하자!

- 안되면 하지말자~

- 어짜피 될놈될이야~

- 그리고 우린 될놈이다..

 

 

이런 No 재 수. You are not 재수 펄슨

- 님 재수없어요

- 재수없네요

- 재수 xxx

 

 

이런 왕 재 수. You are not 재수 펄슨

- 재수탱이

- 재수있네요

- 킹재수 ~~

- 재수

 

 

누가 뭐라 해도 난 ... 나만의 길을 간다 ..

- 그게 정답!

- 터벅 터벅 나의 인생

 

 

구름 위를 둥둥~ 사랑인가봐

- 알라뷰

 

 

혹시 내가 내가 실수 하더라도 귀여우니 한번봐줘~

- 귀여운 게 다야~

 

 

기분이 좋다

왜냐 기분이 좋으니까!

 

 

여름엔 수박 ... 

시원하고 달콤해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 고!

 

 

이것보다 잘하면 제가 신이지 고양이겠어요?

 

 

운동을 하자 건강이 국보다 건강하게 살쟈!

- 숨쉬기 운동 ..

- 살려고합니다.

 

뽀뽀갈겨!

- 아 사랑해용~

- 쪽쪽...

 

 

내맘대로 살거야! 말리지마

- 남들의 시선.. 중요치 않아~

 

 

꿈은 이루어진다!

- 와.. 감동실화의 주인공이 저라니 정말 감사합니다

 

 

웃으면 복이와요

 

 

정각을 조아하는 인간

 

 

니가 몰알아

- 모르면 가만히..~

- 뭐라고라고

- 안물어봤다 요다야

 

 

너무나 심심하지만 .. 생산적인 일은 하기싫은..

- 아 재밌는 거 없나

- 심심해 죽어..

- 귀찮네..

 

 


 

출처 : 최고심 트위터 ( https://twitter.com/gosimperson?s=21 )

 

 

 

주접짤 모음 100종 (덕질짤, 주접 드립)

- 어두웠고 빛이 틈사이로 새어나왔는데 - 그 빛이 너였구나 세상 모든 멋짐을 네가 다 가졌구나 오빠는 내꺼야 어디 도망가면 다리 몽둥이를 뽀사뿔거예요. 완벽하다! 아 또 잘생겼네.

mk28.tistory.com

 

 

줌 배경화면 추천 - zoom 가상배경 50종

줌 비디오 배경화면 추천 이미지 모음 원격에서 관종이 되어보자! 요즘 줌이나 팀즈 등과 같은 화상 비디오로 비대면 회의나 강의 진행을 자주하게 되는데요, 인싸가 사용하는 zoom 가상 배경을

mk28.tistory.com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좋아요와 구독(로그인X)은 힘이 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김세인트가 사랑으로 키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