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접짤 모음 100종 (덕질짤, 주접 드립)

 

- 어두웠고 빛이 틈사이로 새어나왔는데 

- 그 빛이 너였구나 

 

 

 

 

 

 

 

세상 모든 멋짐을 네가 다 가졌구나

 

 

 

오빠는 내꺼야 어디 도망가면 다리 몽둥이를 뽀사뿔거예요. 

 

 

 

 

 

 

완벽하다!

 

 

 

아 또 잘생겼네... 

 

 

 

오늘 할일들 : 덕질 

 

 

 

- 새끼ㅡ 싸랑한다. 빌어처먹을. 
- 미칠 듯이 사랑한다고 새꺄. 

 

 

 

 

 

저 사람이야. 내가 찾고 있던 이상형은 

 

 

너무나.. 미칠 것처럼... 사랑하고있습니다... 

 

 

항상니곁에있을래 너만을 위해 나의 모든것 다줄래 나는네가 너무좋아 하트 

 

 

 

 

 

귀엽고 깜찍하고 빛나고 완전하고 사랑스런 존재가 어디서 왔을까? 

 

 

 

 

 

이 땅에 어느 꽃과도 비교할 수 없네 

 

 

 

혈중 당도 200% 

 

 

(정말 좋)아아악~ 
(완전 좋)아아악~ 

 

 

 

나의... 남자같아 

 

주접 멘트도 날리시겠다면💃💃

 

주접 멘트 모음 100종 (주접 텍대, 주접 드립)

더 많은 시리즈 보기 👉 1탄.  아이폰 텍스트대치 모음 + 갤럭시 👉 2탄. 아이폰 텍스트대치 모음 2탄! 👉 3탄. 주접 멘트 모음 100종 (주접 텍대, 주접 드립) 우리오파(于里烏播) 개귀여어(凱歸蠡�

mk28.tistory.com

 

너를 사랑해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어떤일이 닥쳐도 
내가 살아있는 한  
너는 늘 나의 귀여운 아기 

 

 

따까리라고 불러 주십시오. 

 

 

 

 

 

 

 

 

껴안고 싶어요. 

 

 

보고싶었어요 

나의! 미래의! 서방님!

 

 

 

 

 

왕자님, 잘하셨어요. 사랑해요. 

 

 

- 응 내가 다 해줄게!! 
- 너만은 내가 행복하게 해줄게!! 

 

 

미쳤다 미쳤다...

 

 

너한테 미쳤나보다... 씨발... 

 

 

 

심장이 자꾸 나댄다. 

 

 

 

 

 

네. 저분은 저희의 왕이십니다. 

 

 

저렇게 잘생긴 남자는 죄가 있을 수 없죠 

 

 

 

 

 

 

네가 사랑스럽고 좋아...

 

 

 

 

 

 

 

 

 

아 살아있길 잘했다 

 

 

- 귀엽다 귀여워...
- 네가 이렇게 귀여울 줄이야...
- 내 눈이 정확했다니까...

 

 

 

 

 

난 필이 짜르르 왔어. 다시는 이런 사랑 내게 없어. 

 

 

나는 감정이 있는 ATM기라고 말했을텐데? 

 

 

100점 아니, 1000점 

 

 

- 난 이렇게 아름답고 고귀한 인간은 처음본다... 
- 참을 수 없어.
- 이 무지막지하게 아픈 공격. 

 

 

 

정말 절경이네요 정말 장관이고요
정말 신이 주신 선물이네요

 

 

 

내 작은 심장이 버텨낼지 모르겠어 

 

 

 

- 누나가 금방 갈게! 
- 지금 달려가고 있어! 

 

 

 

너를 만나기 위해 단세포생물로부터 진화해왔어 

 

 

 

- 충성하라 죽도록 충성하라 끝까지 
- 충성하라 죽도록 충성하라 끝까지 
- 충성하라 죽도록 충성하라 끝까지 아멘 

 

 

- 아 정말 표정관리 안된다

- 좋아!!

- 너무 좋아!!

 

 

 

나랑 살자! 나랑 가정을 꾸리자! 

 

 

 

어떻게 봐도 

 

 

 

사랑해아아악~ 

 

 

 

온몸에 솟아나는 활력 

 

 

 

제 보물을 이 세상에 태어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밖에 모른다 

 

 

 

내 인생을 전부 주고 싶어 

 

 

 

하여튼 넌 존나 잘생겼다는 것만 알아둬라 

 

 

 

다른 팬클럽에서 스카우트가 와도 절대 거들떠 보지 않겠습니다 

 

 

 

얼굴이 다했다 

 

 

 

미쳤나봐 왜이리 예뻐 

 

 

 

 

 

 

 

좋다...  

 

 

 

 

 

좋아해 좋아해 

 

 

 

 

어떡하면 좋지 너무 사랑스러워 

 

 

 

 

어머❤ 어머❤ 어머❤ 어머❤ 어머❤ 어머❤ 

 

 

 

- 네. 119입니다. 불났어요, 아저씨. 여기 불났어요.

- 어딘데요 거기가? 내마음속 ... 

 

 

 

 

 

 

 

 

 

무료로 하지마라. 요금을 받아! 

 

 

 

 

절로 터져나오는 기립 박수 

 

 

 

예쁜 얼굴 보는데 누가 즐겁지 않겠어? 

 

 

 

 

 

 

 

전 재산을 줄 뻔했어요 

 

 

 

진짜 한 번 너 사랑한다 

 

 

 

집에 가자 네 장모가 기다린다 

 

 

 

괜찮아, 좀 흥분해서 호흡이 멈췄을뿐이니까 

 

 

 

오빠 근데 진짜 JOON나 예뻐 

 

 

 

사진 한 장을 2시간동안 관찰하는 집중력 

 

 

 

 

 

 

 

 

 

 

 

- 흑흑 내돈을 가져가도 좋아요...

- 이날을 위해서 돈을 모아왔답니다. 

 

 

 

 

 

이봐 심장! 너 소리가 너무 커! 

 

 

 

널.좋.아.해. 

 

 

 

오열하는 극성팬 

 

 

 

누나가 네 덕에 힘이나...

 

 

 

젠장! 왜 얘를 사랑하지 않는거야! 

 

 

 

너무... 너무 좋아서
숨을... 못쉬겠어요...
너무... 잘생겼어 

 

 

 

나는 그대의 노예가 되어도 좋아 

 

 

 

옳지 잘한다 내새끼

 

 

 

 

 

덕후들(25) / 덕후

"어흐흐흐흐흑... 흐흡... 큽... 흑..."

 

 

 

 


 

 

 

주접 멘트도 날리시겠다면💃💃

 

주접 멘트 모음 100종 (주접 텍대, 주접 드립)

더 많은 시리즈 보기 👉 1탄.  아이폰 텍스트대치 모음 + 갤럭시 👉 2탄. 아이폰 텍스트대치 모음 2탄! 👉 3탄. 주접 멘트 모음 100종 (주접 텍대, 주접 드립) 우리오파(于里烏播) 개귀여어(凱歸蠡�

mk28.tistory.com

 

귀여운 루피 짤~졸귀😂

 

루피 짤 모음 100종 - 루피 군침이 싹 도노!

뽀로로 루피 짤 모음입니다. 제가 카톡 대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루피짤들입니다. 동일한 규격으로 모아두었으니 잘 쓰세요! 뽀로로 영상에서 캡처한 루피, 루피짤, 변장루피짤, 알바

mk28.tistory.com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좋아요와 구독(로그인X)은 힘이 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김세인트가 사랑으로 키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