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심 짤 모음 2탄

 

 

최고심 짤 모음 1탄

 

최고심 짤 모음 1탄

졸귀탱 최고심 짤 모았습니다. 넘 기엽자냐😱 재미있게 사용하세요. 👉 루피짤도 구경하실래요 😙 루피 짤 모음 100종 - 루피 군침이 싹 도노! 뽀로로 루피 짤 모음입니다. 제가 카톡 대화할 때

mk28.tistory.com

 

👉 루피짤도 구경하실래요 😙

 

루피 짤 모음 100종 - 루피 군침이 싹 도노!

뽀로로 루피 짤 모음입니다. 제가 카톡 대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루피짤들입니다. 동일한 규격으로 모아두었으니 잘 쓰세요! 뽀로로 영상에서 캡처한 루피, 루피짤, 변장루피짤, 알바

mk28.tistory.com

 


 

 

안되면 되는거 해라!!
- 걱정마셔~
- 유캔두잇!
- 할 수 있따!

 

 

내가 진짜 짱돼서 다 이긴다

- 최고의 복수는 성공..

- 너네 다 내가 꼭 이긴다..

 

 

아프지마 우리 1004

- 너는 건강하기만해!

- 건강만하쟈 꼬오ㄱ!

 

 

오늘의 할일 : 짱 많음

오늘한일 : 없음

- 정말 대단하시다..

- 자랑인가..

 

 

인생은.. 마치.. 끝없는.. 궤도를.. 달리는 별같아.. 마치... 끝없는.. 질문에
- 왜저래?
- 또 라이징썬 들었다네요

 

할일을 미루자 

- 나중에

- 좀이따

미룰 수 있을 때까지 미루기~!

 

 

집가고..싶다..
집가고싶다 ㅎㅎ

 

 

 

할 일을 하자

- 잘 놀기

- 잘 먹기

- 잘 자기

 

 

꿈은 없고요
- 그냥 놀고싶습니다^^~ㅎㅎ
- 그게 꿈이지~

 

 

 

나는.. 가끔 ... 눈물을 흘린다...

 

 

 

띠용 떼용 실화인가요?!?!

 

 

나의 성공시대
나는... 성공한다!
- 당연함.. 난 짱이니까..
- 아무도 나를 막을 수 없으셈..

 

 

 

오늘의 임무 - 귀엽기

- 임무 완료

 

 

놀랍도록
아무것도 안한 하루였다..
편 안

 

 

내 인생 폈다
- 아주 활짝!

 

 

YOU.. ARE.. JJANG
- 님은 짱이신 것 같아요~~~
-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허접부적
허접부적을 받은 당신..
당신 앞에서 모든 것은 허접이 돼버린다.. 
님이 짱이 됨..

 

 

 

밀린~ 밀린~ 밀린~ 밀린~ 밀린~
하루가 멀다하고 working in the deep

 

 

 

최선은 다했답니다

할 만큼 했다

멋진 포기 

- 저는 여기까지..

 

 

인생 막 살자!

 

 

긍정적으로 살자♡ 긍살

 

 

 

 

도와줘! 폭신요정~

- 세상을 폭신하게

 

 

 

기죽지마라!

- 다 허접이라고~~!

- 아자자 팟팅~!

 

 

 

 

 

당신은 이 시대의 멋쟁이
- 바로 너!

 

 

어쩌라고라고
- 안물어봤다고라고~
- 안궁금하다고라고~

 

 

빙글빙글 돌아가는 나의 인생

 

 

칭구야 사랑해 FOREVER
- 우리 우정 영원히

 

 

이런 저.. 제법 젠틀해요...
- 칭찬합니다
- 젠젠젠틀맨이다

 

 

 

앗 나의 실수

 

 

하아아~~ 기 싫다~

왜ㅠㅠ

 

 

 

역시 난 완벽해 ^^

 

 

 

귀엽자나

 

 

귀여워서 사망 

너무 귀엽따..

 

 

불법입니다

 

 

나 너를 사랑하나봐

ㄴㅐ 심장이 반응해

 

 

 

 

 

공짜입니다

 

 

놀아도 놀아도 더 놀고싶어요
- 질리지 않아
- 너무너무 재밌따

 

 


인생은 재미야
- 잼나는 인생~
- 잼있는 인생을 살자^^
- 그리고 날로 먹자

 

 

할수있따!

- 난 짱이니까..

- 아자아자!

- 해낸다!

 

 

 

난.. 기력도 없어..
눈도.. 침침해..
그리고.. 맨날 졸려..

 

 

 

하기 싫으면 하지말자
- 하고싶은 것만 하고~!! 살자~!
즐거운 인생 만들기협회

 

 

안녕하세요. 최고3입니다..
- 그만큼 최고라는 거지^-^

 

 

 

귀찮다

- 미루자

- 미루자

- 미루자

 

 

 

 


 

출처 : 최고심 트위터 ( https://twitter.com/gosimperson?s=21 )

 

 

 

 

주접짤 모음 100종 (덕질짤, 주접 드립)

- 어두웠고 빛이 틈사이로 새어나왔는데 - 그 빛이 너였구나 세상 모든 멋짐을 네가 다 가졌구나 오빠는 내꺼야 어디 도망가면 다리 몽둥이를 뽀사뿔거예요. 완벽하다! 아 또 잘생겼네.

mk28.tistory.com

 

 

줌 배경화면 추천 - zoom 가상배경 50종

줌 비디오 배경화면 추천 이미지 모음 원격에서 관종이 되어보자! 요즘 줌이나 팀즈 등과 같은 화상 비디오로 비대면 회의나 강의 진행을 자주하게 되는데요, 인싸가 사용하는 zoom 가상 배경을

mk28.tistory.com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좋아요와 구독(로그인X)은 힘이 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김세인트가 사랑으로 키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