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텍스트대치 모음 + 갤럭시 (70종) / 설정방법

 

 

아이폰 텍스트대치 문구입니다. 아이폰 텍스트대치 기능에 등록하여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등록하는 방법은 맨 아래 기재되어있습니다.

 

 

 

 


 

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

 

 

 

죄송한 마음을 담아 ❤️ 작곡 작사를 해 보았어요 💕 정말 죄송합니다 😉 예쁘게 들어 주세요 💖 쏘리 쏘리 암 쏘리 🎵 내가 미안해 🎙🎙 한번만 봐줘! 😘 이쁘게 봐줘잉~ 😍 돌아와줘! ❣️ 사랑해줘~~ 🎤🎶🎶🎵 죄송한 마음을 담아 ❤️ 작곡 작사를 해 보았어요 💕 정말 죄송합니다 😉 예쁘게 들어 주세요 💖 쏘리 쏘리 암 쏘리 🎵 내가 미안해 🎙🎙 한번만 봐줘! 😘 이쁘게 봐줘잉~ 😍 돌아와줘! ❣️ 사랑해줘~~ 🎤🎶🎶🎵 죄송한 마음을 담아 ❤️ 작곡 작사를 해 보았어요 💕 정말 죄송합니다 😉 예쁘게 들어 주세요 💖 쏘리 쏘리 암 쏘리 🎵 내가 미안해 🎙🎙 한번만 봐줘!

 

 

 

🌈💕🌟아니 뭔 개소리냐고💕❤️🌈💕🌟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

 

 

 

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앙앙엉엉😫..주르륵..컹..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앙앙엉엉😫..주르륵..컹..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앙앙엉엉😫..주르륵..컹..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앙앙엉엉😫..주르륵..컹..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개미는(뚠뚠)🐜🐜오늘도(뚠뚠)🐜🐜열심히 일을 하네(뚠뚠)🐜🐜개미는(뚠뚠)🐜🐜언제나(뚠뚠)🐜🐜열심히일을하네(뚠뚠)🐜🐜개미는아무말도하지않지만(띵가띵가)🐜🐜땀을뻘뻘흘리면서(띵가띵가)🐜🐜매일매일을살기위해서열심히일하네(띵가띵가)🐜🐜한치앞도(뚠뚠)🐜🐜모르는(뚠뚠)🐜🐜험한이세상개미도배짱이도알수없지만그렇지만오늘도행복하다네(뚠뚠)🐜

 

 

 

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ㅋㅋㅋ🤷‍♀️쉬바랄랔ㅋㅎ💜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ㅋㅋㅋ🤷‍♀️쉬바랄랔ㅋㅎ💜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ㅋㅋㅋ🤷‍♀️쉬바랄랔ㅋㅎ💜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ㅋㅋㅋ🤷‍♀️쉬바랄랔ㅋㅎ💜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ㅋㅋㅋ🤷‍♀️쉬바랄랔ㅋㅎ💜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ㅋㅋㅋ🤷‍♀️쉬바랄랔ㅋㅎ💜 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

 

 

 

푸핰ㅋ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비가 와、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ノ;Д;)ノ `、、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

 

 

 

 

‪잠지...🐌만요...🐌잠지만...🐌지고...🐌지나갈게요🐌잠지..🐌만요...🐌잠지만...🐌만질게요....🐌잠지...🐌만요...🐌잠지만요.....잠지...🐌만요...🐌잠지만...🐌지고...🐌지나갈게요🐌잠지..🐌만요...🐌잠지만...🐌만질게요....🐌잠지...🐌만요...🐌잠지만요.....잠지...🐌만요...🐌‬

 

 

 

지금 어디야 ❌XX놈아👹내 전화☎️⚡️ 빨리 받아라📞 지금부터 내✋🏻 여자한테💁🏻 전화하면☎️ 죽는다👊🏻🛠 너 따위 남자가👱🏼💩 바라볼👀 수도 아니🙅🏻 감히 나조차도 바라볼👁 수 없는 소중한💞 내 여자💁🏻 내 여잘👫 니가 건드렸어😡 나 못 참겠어💪🏻 어떻게든 너를👿 때려야겠어✊🏻 다신 내 여자💗 못 보게👀😲 오늘 내가 너를💥 손봐주겠어🔥👊🏻 차에🚗 타봐 일단 맞아야 돼🔨👊🏻 너 같은 게💩 감히 내 여자를💁🏻 왜 아프게😖 해 전화길📱📞 꺼놔 너 그거 아니⁉️ 난 원래🤔 밑바닥야💩 잘못 건드린거야🔥👊🏻💥

 

 

 

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짝짝❗🙌🙏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짝짝❗🙌🙏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짝짝❗🙌🙏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디 잘못했슥니다 멈춰주세요 조시ㅗㅇ합니다 죽고싶어요 죄송합니다 죽은사람처럼ㅁㅁ샃겟슴니다 죄송하비ㄴ디다 죽어야용서돈ㄸ나요 죽겠습니다 그먼해주세요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디 잘못했슥니다 멈춰주세요 조시ㅗㅇ합니다 죽고싶어요 죄송합니다 죽은사람처럼ㅁㅁ샃겟슴니다 죄송하비ㄴ디다 죽어야용서돈ㄸ나요 죽겠습니다 그먼해주세요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디 잘못했슥니다 멈춰주세요 조시ㅗㅇ합니다 죽고싶어요 죄송합니다 죽은사람처럼ㅁㅁ샃겟슴니다 죄송하비ㄴ디다 죽어야용서돈ㄸ나요 죽겠습니다 그먼해주세요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

 

 

 

👥👥👥👥👥👤👤👤👤👥👤👥(수군)👤👥👤👥👤👤👤👥👥👥👤👤(웅성)👤👥👤👥👤👥(웅성웅성)👤👥👤👥👥👤👥👥👥👤(수군수군)👤👤👤👥👤👤👥👥👤👥👥👥🗣📣아아마이크테스트👥👥👥👤👤👥👤👥👤👤(수군수군)👤👤👥👤👤👥👤👥👥👤👤👤👥👥👤👥👤(쑥덕쑥덕)👥👤👥👤👥👤👥👥👤👥 👥👥👥👥👥👤👤👤👤👥👤👥(수군)👤👥👤👥👤👤👤👥👥👥👤👤(웅성)👤👥👤👥👤👥(웅성웅성)👤👥👤👥👥👤👥👥👥👥👥👤👤👤👤👥👤👥(수군)👤👥👤👥👤👤👤👥👥👥👤👤(웅성)👤👥👤👥👤👥(웅성웅성)👤👥👤👥👥👤👥👥👥👤(수군수군)👤👤👤👥👤👤👥👥👤👥👥👥🗣📣아아마이크테스트👥👥👥

 

 

 

📯📯📯뿌〰️아이고 깜짝이야😵어?핑핑아🐌오늘이 무슨요일이야? 먀~🐌월요일?😲아~월요일🎷월요일🌝좋아〰️🙆‍♀️최고로 좋아〰️🙆‍♀️난🧀일할때🍔제일 멋지지😎오늘부터💪열심히🧠할거야 오좋아💩월요일 좋아〰️🛁같이 불러🎙핑핑아🐌냔냔냐냐냐〰️냔냔냐냐냐〰️월요일🎶월요일🎶월요일🥁월요일 좋아〰️🦑제발 좀 조용히해🤬월요일이 좋아서 난리떠는🤸‍♀️멍청이는 이세상에 너뿐🧀일꺼야🗿⭐️월요일 좋아🦑맙소사🤯진짜 맛있는 날이야💨🦑제발 그만 해💦냠냠 게살버거 넌 세🍔개🍔먹어🍔오예 노래하자🎤내월요일🧀좋아〰️월요일🦑좋아⭐️〰

 

 

 

🚨🚨🚨🚨🚨🚨애애애애애앵‼️‼️‼️‼️‼️‼️🚨🚨🚨🚨🚨🚨📢📢📢📢📢📢📢긴급상황‼️‼️‼️긴급상황‼️‼️‼️‼️‼️📢📢📢📢📢📢📢🔊🔊🔊🔊🔊🔊관종 발생‼️‼️‼️🔊🔊🔊🔊🔊🔊🔊🔊🔊🔥🔥🔥🔥🔥🔥🔥이멀젼씨‼️‼️‼️이멀젼씨‼️‼️🔥🔥🔥🔥🔥🔥🔥🛎🛎🛎🛎🛎🛎🛎모두주목해주세요땡땡땡땡땡🛎🛎🛎🛎🛎🎤🎤🎤🎤아아-마이크테스트-!마이크테스트-!🎤🎤🎤🎤🎙🎙🎙🎙🎙마이크테스트— 들린다면 응답하라—-🎙🎙🎙🎙🎙📣📣📣📣📣📣📣

 

 

 

🐌...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면목...🐌..........없읍이다...🐌......뚜뚜.....🐌..............🐌......빵빵......🐌......잠시..🐌......만요.........🐌... ...🐌...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 ...🐌...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면목...🐌..........없읍이다...🐌......뚜뚜.....🐌..............🐌......빵빵......🐌

 

 

 

췍췍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페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빠까봐라 계속해나봐라 계속해봐라 내새까 매끄러부러 커로푸츤 미췬헤라포스르 레미키스브러 오닥까락 가락기기트견 케푸아그린더따

 

 

 

🚨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 🚨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 🚨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 🚨헛소리 차단🚨🚨

 

 

 

🍃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레전드다 .. ٩(╹⌓╹ )۶ 레전드가 나타났다 !! (● ˃̶̀ロ˂̶́)੭⁾⁾ 레전드다 .. ٩(╹⌓╹ )۶ 레전드가 나타났다 !! (● ˃̶̀ロ˂̶́)੭⁾⁾ 레전드다 .. ٩(╹⌓╹ )۶ 레전드가 나타났다 !! (● ˃̶̀ロ˂̶́)੭⁾⁾ 레전드다 .. ٩(╹⌓╹ )۶ 레전드가 나타났다 !! (● ˃̶̀ロ˂̶́)੭⁾⁾ 레전드다 .. ٩(╹⌓╹ )۶ 레전드가 나타났다 !! (● ˃̶̀ロ˂̶́)੭⁾⁾ 레전드다 .. ٩(╹⌓╹ )۶ 레전드가 나타났다 !! (● ˃̶̀ロ˂̶́)੭⁾⁾ 레전드다 .. ٩(╹⌓╹ )۶ 레전드가 나타났다 !! (● ˃̶̀ロ˂̶́)੭⁾⁾ 레전드다 .. ٩(╹⌓╹ )۶ 레전드가 나타났다 !! (● ˃̶̀ロ˂̶́)੭⁾⁾ 레전드다 ..

 

 

 

정말 웃겨서 숨을 쉴 수 없습니다. 맙소사, 이와 같은 드립은 어디서 오는 것입니까? 혹여 가보로 내려옵니까? 나의 공중제비를 멈추게 하십시오! 당신과 같은 재미있는 분들 덕분에 정말 웃겨서 숨을 쉴 수 없습니다. 당신과 같은 재미있는 분들 덕분에 인생이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그러한 드립은 비밀히 보관하지 말고, 재빨리 내용물을 꺼내 주십시오. 세상에 이런 드립이 다 있겠습니까? 드립 학원의 연줄이 평균 이상입니까? 완전한 드립 기계가 틀림 없습니다. 두부, 흉부, - 모두 파열시키고 말았습니다. 나의 배꼽을 보상해 내십시오! 이것은 살인 드립입니다! 호흡이 곤란합니다! 제발 목숨을 살려 주십시오! 

 

 

 

#누물사 #누구물어본사람 #누궁사 #누구궁금한사람 #그손그대로 #높게들어서 #자기뺨내리쳐 #투머치인포 #TMI # #안물어봤음 #안궁금함 #누가물어봤냐 #물어본사람_레알한심 #앞으로는 #말도걸지마삼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어엥? ఠࡇఠ 

 

 

 

미쳤어 너무 예뻐 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㫈㫈㫈(엉엉엉엉) 㫈㫈㫈㫈(엉엉엉엉) 

 

 

 

1. 왜 그런 말을 했는지 1-1 어떠한 경위로 그런 말을 했는지 1-2 왜 그런 단어 선택을 했는지 1-3 평소에 그런 말을 자주 하는지 2. 그 말을 할 때 어떤 생각을 했는지 2-1 평소에 생각을 자주 하는 편인지 2-2 그 말을 떠올리면 어떤 생각이 드는지 2-3 말하기 전에 생각 했는지 3. 앞으로 어떻게 할 건지 3-1 어떤 생각을 가지고 살 건지 3-2 피해 보상은 생각해봤는지 3-3 보상을 한다면 어떤 방법으로 할건지 4. 최종 의견 4-1 최종적으로 어떤 생각을 하게 됐는지 4-2 앞으로 어떻게 할 건지 

 

 

👉주접 멘트 모음 100종 (주접 텍대, 주접 드립)

 

주접 멘트 모음 100종 (주접 텍대, 주접 드립)

더 많은 시리즈 보기 👉 1탄.  아이폰 텍스트대치 모음 + 갤럭시 👉 2탄. 아이폰 텍스트대치 모음 2탄! 👉 3탄. 주접 멘트 모음 100종 (주접 텍대, 주접 드립) 우리오파(于里烏播) 개귀여어(凱歸蠡�

mk28.tistory.com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 

 

 

 

으아...! 으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으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앙아아아ㅏ아아아아아악!!!! 으악!!!!!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악!!!!!!!! 아악!!!!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아악!!!!!!!!!!!!!!!으으으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으아아아아!!! 으아!!!!!!! 으아아아악!!! 악!!!!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으으으으아아아아아아아ㅏ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으아악!!! 아악!!!!! 으으으아아아아악!!!

 

 

 

아...진짜 너무 잘생겼는데..? 이건 쫌 오반데... 아...진짜 너무 잘생겼는데..? 이건 쫌 오반데... 아...진짜 너무 잘생겼는데..? 이건 쫌 오반데... 아...진짜 너무 잘생겼는데..? 이건 쫌 오반데... 아...진짜 너무 잘생겼는데..? 이건 쫌 오반데... 아...진짜 너무 잘생겼는데..? 이건 쫌 오반데... 아...진짜 너무 잘생겼는데..? 이건 쫌 오반데... 아...진짜 너무 잘생겼는데..? 이건 쫌 오반데... 아...진짜 너무 잘생겼는데..? 이건 쫌 오반데... 아...진짜 너무 잘생겼는데..? 이건 쫌 오반데... 

 

 

 

아니 진짜 너무 귀엽다 미쳤다 •• 찐이다 이건 ... 아니 진짜 너무 귀엽다 미쳤다 •• 찐이다 이건 ...아니 진짜 너무 귀엽다 미쳤다 •• 찐이다 이건 ...아니 진짜 너무 귀엽다 미쳤다 •• 찐이다 이건 ...아니 진짜 너무 귀엽다 미쳤다 •• 찐이다 이건 ...아니 진짜 너무 귀엽다 미쳤다 •• 찐이다 이건 ...아니 진짜 너무 귀엽다 미쳤다 •• 찐이다 이건 ...아니 진짜 너무 귀엽다 미쳤다 •• 찐이다 이건 ...아니 진짜 너무 귀엽다 미쳤다 •• 찐이다 이건 ...아니 진짜 너무 귀엽다 미쳤다 •• 찐이다 이건 ...아니 진짜 너무 귀엽다 미쳤다 •• 찐이다 이건 ... 

 

 

 

아니 이것은...👀❗❗❗ ㅌㅅ~🙋‍♂️ 아 올라탑니다~🕺🏻 아 탑승할게요~😘 한 번만☝️ ㅌㅅ할게요~♥️아니 이것은...👀❗❗❗ ㅌㅅ~🙋‍♂️ 아 올라탑니다~🕺🏻 아 탑승할게요~😘 한 번만☝️ ㅌㅅ할게요~♥️아니 이것은...👀❗❗❗ ㅌㅅ~🙋‍♂️ 아 올라탑니다~🕺🏻 아 탑승할게요~😘 한 번만☝️ ㅌㅅ할게요~♥️아니 이것은...👀❗❗❗ ㅌㅅ~🙋‍♂️ 아 올라탑니다~🕺🏻 아 탑승할게요~😘 한 번만☝️ ㅌㅅ할게요~♥️ 

 

 

 

항항ꉂ(ᵔᗜ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핳핳항🛳🌊🚢🌊⚓️⛴포항항ꉂꉂ(ᵔᗜ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항항ꉂ(ᵔᗜᵔ*)⛴🛳🌊⚓️🚢🌊⛴포항항항항⛴🌊포항항ꉂ(ᵔᗜ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핳핳항🛳🌊🚢🌊⚓️⛴포항항ꉂ(ᵔᗜ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항항 

 

 

 

니 최종학력 피자스쿨 투쿨포스쿨 여름성경학교 응 니 옷 없어서 튀김옷 입음 응 니 게장집에서 게한테 밥 도둑 맞을까 봐 지키고 있음 응 니 서브웨이 가서 지하철 어디서 타냐고 소리 지름 응 니 고향만두 만들 때 옹스짱 처넣음 응 니 탄생석 요로결석 편도결석 코하쿠토 응 니 오렌지 영어로 델몬트라고 주장함 응 니 해피밀 먹었는데 왜 안 행복하냐고 소리 지름 응 니 chrome 초로미로 읽음 응 니 중고나라에서 미아 됨 응 니 코하쿠토 보석인 줄 알고 금은방 가져감 응 니 세수하다가 귀신 생각나서 황급히 뛰쳐나옴 응 니 국적 까르보나라 중고나라 오나라 응 니 동계올림픽에서 우사인볼트 찾음 응 니 아웃백 사달라니까 명품백인 줄 알고 기절함 응 니 빕스 가서 부가세 안 먹었다고 비명 지름 응 니 죽음에 joy를 표합니다 응 니 편의점에서 츄파츕스 할부결제 응 니 츄파춥스 할부 못 갚아서 신용불량자 됨 응 니 공항 도둑 비니 훔쳐서 경찰서 감 응 니 핑킹가위로 김치 오려 먹음 응 니 미래 빠삐코 백댄서 응 니 킨더조이 품었는데 부화 안해서 비명 지름 응 니 산낙지 먹고 싶어서 등산 응 니 중고나라에서 시차 적응 중 응 니 옷 없어서 계란옷 입은 옛날 소시지 부러워함 응 니 그대는 나의 DB손해보험 듣고 감명받아 오열함 응 니 할리갈리 하는데 룰 몰라서 바나나만 나오면 종침 응 니 아웃백에서 폭립 먹고 사골 끓여 먹으려고 뼈 헐레벌떡 챙김 응 니 놀이터에서 모래성 쌓아 내 집 마련 응 니 이디야 컵홀더 끼고 반장 행세 응 니 키플링 고릴라 도둑 응 니 와이책 사춘기와 성 마르고 닳도록 봄 응 니 두부에 주먹질하고 전치 40주 응 니 정글짐에서 몇 년째 탈출 못 함 응 니 타코야끼에 가스오부시 살아있는 줄 알고 눈물 살짝 흘림 응 니 레스토랑에 벨 없다고 입으로 옹-옹-소리 냄 응 니 수업 시간에 응-응-거리면서 진동인 척함 응 니 바다새우 씨몽키 키우면서 원숭이 언제 나오냐고 고함 지름 응 니 초등학교 앞에서 나눠주는 부활절 계란 받으려고 초딩이랑 몸싸움 응 니 뻐꾸기시계에 있는 뻐꾸기 훔쳐 가려고 12시까지 기다림 응 니 산악회에서 아무도 막걸리 안 따라줌 응 니 노인정 입뺀 응 니 가족 외식에서 더치페이 응 니 얼음땡에서 아무도 땡 안 해줌 응 니 비 오는 날 지렁이 밟고 기절 응 니 배라 맛보기 스푼으로 31번 맛봤다가 알바한테 뺨 맞고 고함 지름 응 니 술주정 보고 강형욱이 몸으로 막음 응 니 유골 파마산 치즈가루 응 니 김밥천국에서 상견례하고 못된고양이에서 혼수예물 응 니 빵조각 먹으려고 비둘기랑 싸움 응 니 새우깡 먹고 싶어서 갈매기랑 싸움 응 니 전재산 부루마블 씨앗은행 응 니 노트북 콩순이컴퓨터 응 니 컵라면 7개 물 넣고 21분 기다림 응 니 현금 인출하려고 뮤직뱅크 감 응 니 명랑핫도그 소스통 바텐더 응 니 붕어빵 사러가서 “붕어빵 천원어치 얼마예요?” 라고 물어봄 응 니 붕어빵 샀는데 진짜 붕어 없다고 민사소송 검 응 니 엘리제를 위하여 세 번 듣고 기절 응 니 거울보고 가위바위보 이길 때까지 함 응 니 밥버거 같은 한식만 먹지 말고 응 니 싸이월드 도토리 얻으려고 다람쥐랑 싸우다가 전치 4주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인👌정👌따👌리👌인👌정👌따🤝☀️🌈🌀🌀~🎶🎵아~인~정~합~니~다~🎶🎵📌📌~인👌정👌따👌리👌인👌정👌따🤝☀️🌈🌀🌀~🎶🎵아~인~정~합~니~다~🎶🎵📌📌~인👌정👌따👌리👌인👌정👌따🤝☀️🌈🌀🌀~🎶🎵아~인~정~합~니~다~🎶🎵📌📌 ~인👌정👌따👌리👌인👌정👌따🤝☀️🌈🌀🌀~🎶🎵아~인~정~합~니~다~🎶🎵📌📌~인👌정👌따👌리👌인👌정👌따🤝☀️🌈🌀🌀~🎶🎵아~인~정~합~니~다~🎶🎵📌📌~인👌정👌따👌리👌인👌정👌따🤝☀️🌈🌀🌀~🎶🎵아~인~정~합~니~다~

 

 

 

회사🏢가기 시러요😵왜 가야하지요🤬?그냥 돈💵주면 안돼요🤭?집🏡에 보내주세요🤪회사🏢가기 시러요😵왜 가야하지요🤬?그냥 돈💵주면 안돼요🤭?집🏡에 보내주세요🤪회사🏢가기 시러요😵왜 가야하지요🤬?그냥 돈💵주면 안돼요🤭?집🏡에 보내주세요🤪회사🏢가기 시러요😵왜 가야하지요🤬?그냥 돈💵주면 안돼요🤭?집🏡에 보내주세요🤪회사🏢가기 시러요😵왜 가야하지요🤬?그냥 돈💵주면 안돼요🤭?집🏡에 보내주세요🤪회사🏢가기 시러요😵왜 가야하지요🤬?그냥 돈💵주면 안돼요🤭?집🏡에 보내주세요🤪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ጿ ጿ ኈ ቼ ዽ ጿ ኈ ቼ 

 

 

 

🌸⁺◟(●˙▾˙●)◞⁺🌸 💐⁺◟(◍˙▾˙◍)◞⁺💐 (~🌸’ㅅ’)~🌸인정합니다 ◟( ˘ ³˘)◞ ~🌹⁼³₌₃ 인정 (~˘▾˘)~🌸이♫•*¨인*•.¸¸저♪엉🌸 (~💐˘▾˘)~인💐정 🌹인\(´▽ `)ノ정🌹 (*˘︶˘*).:*🌸 인🌸⁺◟(◍’◡’◍)◞⁺🌸정 🌸⁺◟(●˙▾˙●)◞⁺🌸 💐⁺◟(◍˙▾˙◍)◞⁺💐 (~🌸’ㅅ’)~🌸인정합니다

 

 

 

👨‍🦳찌개가 왜이렇게 짜🥘⁉️ 짜긴 뭐강 짱 👵 엄마! 🐷이거 뭐에요?🤷‍♂️ 고구마호박👵 고구마호박이🍠 뭐에요?🤷‍♂️ 고구마호박 모올랑😒 호박 맛나는 💛노오란 고구망🍠 👩🏻고구마호박이 아니라 ✖️ 호박고구마요 어머님 😂 움~ 🥄👅 맛있다 🤭 마트 다녀오셨어요? 👀 👵영기엄마가 텃밭👩‍🌾에서 고구마호ㅂ🤐 호박고구마요어머님.🍠 그래...!!😰 호굼!🤭 👩🏻푸흡... 호구마요?🤪 호.박.고.구.ㅁ🤐 호.박.고.구.마. 🍠 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 이제됐냐🤬 ...흡... 흑... 😭 헝헝헝.... 👺 이 할망구가 왜이래 밥상에서‼️ .... 😢

 

 

 

⏰⚡️⏰⚡️⏰⚡️⏰⚡️⏰⚡️⏰⚡️다들 기상!!!!! ⏰⚡️⏰⚡️⏰⚡️⏰⚡️⏰⚡️⏰⚡️ ⏰⚡️⏰⚡️⏰⚡️⏰⚡️⏰⚡️⏰⚡️ 🔊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빠빠빠 빠 🕗🕞🕞빠 🕖🕢🕟🕓빠🕖🕖🕗빠빠 뷰티풀↗📣데이 ?~~~빠빠빠 빠 잇쳐 ?뷰티풀📣🌈데이🌌‼‼?⁉ 🔂🔂🔂🔂🔂🔂🔂🔂🔂🔂🔂🔂🔂🔂🔂🔂 딩🔔🔔🔔🔔🔔딩🔔🔔딩🔔🔔🔔🔊🌞👍🔊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 빠빠빠 🕒

 

 

 

🎷🎺🎷🎷🎷🎺빠빠빠빠🎷🎷빠빠빠빠빠🎷🎷🎷🎺굿모닝🎷🎺🎺🎷🎷🎺🎺🎷빠빠빠빠빠🎷🎺🎺🎷🎺빠빠빠빠🎷🎺🎺굿모닝🎷🎺🎷🎺🎷🎷빠빠빠빠빠🎷🎷🎺🎺🎷🎺빠빠빠빠🎷🎷🎺🎷🎷뷰리풀데이🎷🎺🎺🎷🎷🎷빠빠빠빠빠🎷🎷🎺🎷이츠뷰리풀데이🎷🎷🎷🎺🎷🎷🎷🎺딩딩딩🎵🎶🎵굿모닝🎶🎵🎶딩딩딩🎵🎶🎵굿모닝🎶🎵🎶딩딩딩🎵🎶🎵🎷🎺🎷🎷🎷🎺빠빠빠빠🎷🎷빠빠빠빠빠🎷🎷🎷🎺굿모닝🎷🎺🎺🎷🎷🎺🎺🎷빠빠빠빠빠🎷🎺🎺🎷🎺빠빠빠빠 🎷🎺🎺

 

 

 

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

 

 

 

🍃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

 

 

 

예~🙋🏻‍♂️거참 🔥죄송하게🔥 됐습니다💤💤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예~🙋🏻‍♂️거참 🔥죄송하게🔥 됐습니다💤💤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예~🙋🏻‍♂️거참 🔥죄송하게🔥 됐습니다💤💤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예~🙋🏻‍♂️거참 🔥죄송하게🔥 됐습니다💤💤 예~🙋🏻‍♂️거참 🔥죄송하게🔥 됐습니다💤💤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예~🙋🏻‍♂️거참 🔥죄송하게🔥 됐습니다💤💤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예~🙋🏻‍♂️거참 🔥죄송하게🔥 됐습니다💤💤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예~🙋🏻‍♂️거참 🔥죄송하게🔥 됐습니다💤💤 

 

 

 

틴탑위고잉락킷드랍핏탑빗헤이돈스탑잇팝잇틴탑위고잉락킷드랍핏탑빗헤이돈스탑잇팝잇틴탑위고잉락킷드랍핏탑빗헤이돈스탑잇팝잇틴탑위고잉락킷드랍핏탑빗헤이돈스탑잇팝쟌나나니에요쟌나나니에요우리분위기정말쟌나나니에요쟌나나니에요쟌나나니에요쟌나나니에요우리분위기정말쟌나나니에요쟌나나니에요쟌나나니에요쟌나나니에요우리분위기정말쟌나나니에요쟌나나니에요쟌나나니에요쟌나나니에요우리분위기정말쟌나나니에요쟌나나니에요쟌나나니에요쟌나나니에요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우리👩‍👩‍👧민초🍃🍫배척😫하지마세요🙅‍♀️ 님이👤민초🍃🍫보다 초코칩🍪있어?😑 님이👤민초🍃🍫보다 박하맛🍃이나?🤨 님이👤민초🍃🍫보다 청록색🧤이야?😤 다시는...❌ 민초🍃🍫 무시🤷‍♀️하지마🖕🏻 민초러👩‍🌾들은 퍼가💚

 

 

 

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잠시......만요.....🐌......지나...........읍니다......🐌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

 

 

 

뺰🐥ㅋ컄ㅋ탸🐤컄캬컄캬🐥ㅋ컄ㅋ컄ㅋㅋㅋㅋ캬뺘컄ㅋㅋ캬🐣컄ㅋㅋ캬뺘뺰🐥ㅋ컄ㅋ탸🐤컄캬컄캬🐥ㅋ컄ㅋ컄ㅋㅋㅋㅋ캬뺘컄ㅋㅋ캬🐣컄ㅋㅋ캬뺘뺰🐥ㅋ컄ㅋ탸🐤컄캬컄캬🐥ㅋ컄ㅋ컄ㅋㅋㅋㅋ캬뺘컄ㅋㅋ캬🐣컄ㅋㅋ캬뺘뺰🐥ㅋ컄ㅋ탸🐤컄캬컄캬🐥ㅋ컄ㅋ컄ㅋㅋㅋㅋ캬뺘컄ㅋㅋ캬🐣컄ㅋㅋ캬뺘뺰🐥ㅋ컄ㅋ탸🐤컄캬컄캬🐥ㅋ컄ㅋ컄ㅋㅋㅋㅋ캬뺘컄ㅋㅋ캬🐣컄ㅋㅋ캬뺘뺰🐥ㅋ컄ㅋ탸🐤컄캬컄캬🐥ㅋ컄ㅋ컄ㅋㅋㅋㅋ캬뺘컄ㅋㅋ캬🐣컄ㅋㅋ캬뺘뺰🐥ㅋ컄ㅋ탸🐤컄캬컄캬🐥ㅋ컄ㅋ컄ㅋㅋㅋㅋ캬뺘컄ㅋㅋ캬🐣컄ㅋㅋ캬뺘뺰🐥ㅋ컄ㅋ탸🐤컄캬컄캬🐥ㅋ컄ㅋ컄ㅋㅋㅋㅋ캬뺘컄ㅋㅋ캬🐣컄ㅋㅋ캬뺘

 

 

 

 

🐈 🐈 🐈🐾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냥냥ㅋㅋ🐈 🐈 🐈🐾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냥냥ㅋㅋ🐈 🐈 🐈🐾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 🐈 🐈🐾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냥냥ㅋㅋ🐈 🐈 🐈🐾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냥냥ㅋㅋ🐈 🐈 🐈🐾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 🐈 🐈🐾🐈 🐈 🐈🐾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냥냥ㅋㅋ🐈 🐈 🐈🐾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냥냥ㅋㅋ🐈 🐈 🐈🐾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 🐈 🐈🐾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냥냥ㅋㅋ🐈 🐈 🐈🐾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냥냥ㅋㅋ🐈 🐈 🐈🐾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냥냥ㅋㅋㅋ

 

 

 

🚨🚨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 차단🚨🚨 

 

 

 

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흡끄륵ㄱ끅끅ㄱ끄엉엉..흡끄윽..끄헝헝..흐우앙흡끅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끄윽..끄헝헝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흡끄륵ㄱ끅끅ㄱ끄엉엉..흡끄윽..끄헝헝..흐우앙흡끅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끄윽..끄헝헝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흡끄륵ㄱ끅끅ㄱ끄엉엉..흡끄윽..끄헝헝..흐우앙흡끅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꾺ㄱ끄엉..헝헝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치 👈요리로👈 참〰️치🐟 👉조리로👉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 참〰️치⁉️ 상추🥬쌈밥🍚으로 참〰️치⁉️ 샐러드🥗로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 참🙆🏻‍♂️치 볶음밥🍲으로 참🙆🏻‍♂️치🐟 샌드위치🥪로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 참🤷🏻‍♀️치〰️ 미역국🍵으로 참🤷🏻‍♀️치〰️ 까나페• • • 야야야🤦🏻‍♂️ 언제(when)까지 이노래(song)를 부를셈🎤이야🤔 참치🐟레시피📃 🖖조😮억개〰️🥰🎶 이건맛😋의 대🇰🇷참🇰🇷치🇰🇷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 야, 교수... 🤢 니가 그러케 👊 잘낫어,,,? 👿👿 니가 그러케 👊 공부 📖 잘해,,,? 👿👿 니가 그러케 👊 논문 ✏️ 잘써,,,? 👿👿 니가 그러케 👊 아는 게 🦀 만아,,,? 👿👿 👨‍🏫 야, 교수... 🤢 니가 그러케 👊 잘낫어,,,? 👿👿 니가 그러케 👊 공부 📖 잘해,,,? 👿👿 니가 그러케 👊 논문 ✏️ 잘써,,,? 



교수님👿 내가 학교🏫 출석도 하고🛎 과제도 제출하고📑 시험도 보러 왔으면📝 그럼 된 거지👌 뭘 더(more)🤷‍♀️ 바라세요(want)?🤦‍♀️ 줌바댄스👯‍♀️라도 출까요?💃 앞구르기🤸‍♀️라도 해요?😡 시험 범위📖는 왜(why) 이렇게 많아요(many)?📚 벼락치기🤮 가능(i can)할 정도만✍️ 내주시면 안 되나요(please)?🤯 학점은 왜(why) CDF🤬 주세요? 재수강(again)🖕으로 저 또(again and again) 보고 싶으세요?🤦‍♀️ 정말 스트레스(stress)🤢 받아서 학교🏫 못 다니겠어요(drop)🙅‍♀️ 학교🏫 그만(stop)두겠습니다👋 자퇴(drop) 오나료🤸‍♀️



📯📯📯뿌〰️아이고 깜짝이야😵어?핑핑아🐌오늘이 무슨요일이야? 먀~🐌월요일?😲아~월요일🎷월요일🌝좋아〰️🙆‍♀️최고로 좋아〰️🙆‍♀️난🧀일할때🍔제일 멋지지😎오늘부터💪열심히🧠할거야 오좋아💩월요일 좋아〰️🛁같이 불러🎙핑핑아🐌냔냔냐냐냐〰️냔냔냐냐냐〰️월요일🎶월요일🎶월요일🥁월요일 좋아〰️🦑제발 좀 조용히해🤬월요일이 좋아서 난리떠는🤸‍♀️멍청이는 이세상에 너뿐🧀일꺼야🗿⭐️월요일 좋아🦑맙소사🤯진짜 맛있는 날이야💨🦑제발 그만 해💦냠냠 게살버거 넌 세🍔개🍔먹어🍔오예 노래하자🎤내월요일🧀좋아〰️월요일🦑좋아⭐️〰 



🍀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

 

 

 

 

↓  설정 방법(더보기 클릭) ↓ ↓ 

더보기

아이폰

설정 > 일반 > 키보드 > 텍스트 대치

* 문구     : 단축키를 쓰면 나올 말 

* 단축키 :  대체할 말

 

갤럭시

설정 > 일반 > 언어 및 입력방식 > 스크린키보드 > 삼성키보드뉴럴베타 > 스마트입력 > 단축어 > 추가

* 단축어 :  대체할 말 

* 전체 문구 : 단축키를 쓰면 나올 말 

 


 

 

텍스트대치 최신버전 모음집

👉 아이폰 텍스트대치 모음 2탄 (최신버전 추가)

 

아이폰 텍스트대치 모음 2탄! (최신버전 계속 추가)

더 많은 텍스트대치 보기 아이폰 텍스트대치 모음 + 갤럭시 (70종, 최신 업데이트 버전 추가) 아이폰 텍스트대치 모음 + 갤럭시 (70종, 최신 업데이트 버전 추가) / 설정방법 ㅋㅋㅋ🐶우꼌ㅋㅋㅋㅋ

mk28.tistory.com

 

👉주접 멘트 모음 100종 (주접 텍대, 주접 드립)

 

주접 멘트 모음 100종 (주접 텍대, 주접 드립)

더 많은 시리즈 보기 👉 1탄.  아이폰 텍스트대치 모음 + 갤럭시 👉 2탄. 아이폰 텍스트대치 모음 2탄! 👉 3탄. 주접 멘트 모음 100종 (주접 텍대, 주접 드립) 우리오파(于里烏播) 개귀여어(凱歸蠡�

mk28.tistory.com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좋아요와 구독(로그인X)은 힘이 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김세인트가 사랑으로 키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