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텍스트대치 모음 2탄! (최신버전 계속 추가)

 

아이폰 텍스트대치 문구입니다. 아이폰 텍스트대치 기능에 등록해서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죄송한데ㅠ 대머리가 의견을 낼 수도 있나요? ㅠ 자기 머리카락도 못내밀면서 의견을 낸다는게ㅠ 좀 말이 안되지않나요? 머머리주제에..머리카락도 안자라는 머리에서 의견이란게 나올 수 있는지요...? 이해가 영..ㅜ.. 대머리가 되어본적이 없어서요... 태어날때부터 풍성했어서... 머리가 하도 나빠서 머리카락들이 도망간게 아닐까요? ㅠㅠ 영양분 없는 썩어문드러진 흙에서 식물이 죽어버리듯이... 와꾸가 썩어문드러졌는데 에도 든게 없는게 아닐까요? ㅠ 그러면 제가 머리카락이라도 빠질거같아요..빠져버린 머리카락처럼 지금 문제에서도 빠우져주실래요? 계속 참견을 해대서 머리카락도 일종의 경고로 빠져버린게 아닐까 싶네요

 

 

 

난...독기 가득하다.. 그래서 난.. 독기띠다...🐰 난...독기 가득하다.. 그래서 난.. 독기띠다...🐰 난...독기 가득하다.. 그래서 난.. 독기띠다...🐰 난...독기 가득하다.. 그래서 난.. 독기띠다...🐰 난...독기 가득하다.. 그래서 난.. 독기띠다...🐰 난...독기 가득하다.. 그래서 난.. 독기띠다...🐰 난...독기 가득하다.. 그래서 난.. 독기띠다...🐰 난...독기 가득하다.. 그래서 난.. 독기띠다...🐰난...독기 가득하다.. 그래서 난.. 독기띠다...🐰 난...독기 가득하다.. 그래서 난.. 독기띠다...🐰 난...독기 가득하다.. 그래서 난.. 독기띠다...🐰 난...독기 가득하다.. 그래서 난.. 독기띠다...🐰

 

 

 

 

대박 중박 소박 명박이도 ㅇㅈ하는각 지리고요 요 고요고요 고요한 밤이고요 실화냐? 다큐냐? 맨큐냐? 지리고 레리꼬~~~ 따리따 쿵쿵따리 쿵쿵따 산기슭이 인정하는 바이고요 슭곰발이 인정하는 바입니다~~~드립이 후진게 후지산급~~~ 이거레알 반박불가 빼박캔트 버벌진트 버캔스탁인 부분 지리고요~~ 팩트체크들어가 샘오취리도 놀라서 에취하고요~~ 내 드립 쌉 부분 실화냐? 충격실화 감동실화인 부분 ㅇㅈ? ㅇㅇㅈ~~~⁺◟(●˙▾˙●)◞⁺🌸⁺◟(◍˙▾˙◍)◞⁺💐 (~🌸’ㅅ’)~🌸인정합니다 ◟( ˘ ³˘)◞ ~🌹⁼³₌₃ 인정 (~˘▾˘)~🌸이♫•*¨인*•.¸¸정♪

 

 

 

내(my)말🐴이 2 김🍙말🐎이2 계란🥚말🐴이2 웅웅?👅💦내(my)말🐴이 2 김🍙말🐎이2 계란🥚말🐴이2 웅웅?👅💦내(my)말🐴이 2 김🍙말🐎이2 계란🥚말🐴이2 웅웅?👅💦내(my)말🐴이 2 김🍙말🐎이2 계란🥚말🐴이2 웅웅?👅💦내(my)말🐴이 2 김🍙말🐎이2 계란🥚말🐴이2 웅웅?👅💦내(my)말🐴이 2 김🍙말🐎이2 계란🥚말🐴이2 웅웅?👅💦내(my)말🐴이 2 김🍙말🐎이2 계란🥚말🐴이2 웅웅?👅💦내(my)말🐴이 2 김🍙말🐎이2 계란🥚말🐴이2 웅웅?👅💦내(my)말🐴이 2 김🍙말🐎이2 계란🥚말2

 

 

 

동양🎎의 비단👘을 처음🆕 봤었던👀 서양🧝‍♂️의 사람들👥의 흐느낌😭처럼 즐겨🤤 봐👀 아😲 즐겨🤤 봐👀 아😲 부끄러워🤭하지 말고❌ 내게 다가와🤷‍♂️ 굳게 닫혀🚪있는 비단👘길🗾을 열어줘🔑 긴장😨하지 말고🚫 다리👖힘을 풀어봐🤸‍♀️ 나🙋‍♂️를 믿고 편히🆓 누워🛏 눈👁을 감아 봐😴💢‼️

 

 

 

‮ ��‍♀️‪와��‍♀️나 저게 나 또 건드리네~~?🤬🤬��‍♀️��‍♂️아오��‍♀️ 시베리아❄️ 허스키🐶수박🍉씨🍉발라먹을것이👺눈깔을👁확뒤집어가지고👀흰자에다가👀💘아갈머리💘라고썻버릴가부다‬🤬🤬👊 ��‍♀️‪와��‍♀️나 저게 나 또 건드리네~~?🤬🤬��‍♀️��‍♂️아오��‍♀️ 시베리아❄️ 허스키🐶수박🍉씨🍉발라먹을것이👺눈깔을👁확뒤집어가지고👀흰자에다가👀💘아갈머리💘라고썻버릴가부다‬🤬🤬👊

 

 

얼ᕕ( ᐛ )ᕗ렁ᕕ( ᐛ )ᕗ뚱ᕕ( ᐛ )ᕗ땅ᕕ( ᐛ )ᕗ 얼ᕕ( ᐛ )ᕗ렁ᕕ( ᐛ )ᕗ뚱ᕕ( ᐛ )ᕗ땅ᕕ( ᐛ )ᕗ 얼ᕕ( ᐛ )ᕗ렁ᕕ( ᐛ )ᕗ뚱ᕕ( ᐛ )ᕗ땅ᕕ( ᐛ )ᕗ 얼ᕕ( ᐛ )ᕗ렁ᕕ( ᐛ )ᕗ뚱ᕕ( ᐛ )ᕗ땅ᕕ( ᐛ )ᕗ 얼ᕕ( ᐛ )ᕗ렁ᕕ( ᐛ )ᕗ뚱ᕕ( ᐛ )ᕗ땅ᕕ( ᐛ )ᕗ 얼ᕕ( ᐛ )ᕗ렁ᕕ( ᐛ )ᕗ뚱ᕕ( ᐛ )ᕗ땅ᕕ( ᐛ )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ww ヲヲヲ ㅋヲㅋ ㅋㅋ www ヲヲ ㅋㅋ ㅋㅋ www ヲヲヲ www ヲㅋヲ ㅋㅋ www ㅋㅋ ㅋㅋ 상대방을 혼란시키는 현란한웃음ㅋㅋㅋ www ヲヲヲ ㅋヲㅋ ㅋㅋ www ヲヲ ㅋㅋ ㅋㅋ www ヲヲヲ www ヲㅋヲ ㅋㅋ www ㅋㅋ ㅋㅋ 상대방을 혼란시키는 현란한웃음 ㅋㅋㅋ www ヲヲヲ ㅋヲㅋ ㅋㅋ www ヲヲ ㅋㅋ ㅋㅋ www ヲヲヲ www ヲㅋヲ ㅋㅋ www ㅋㅋ ㅋㅋ 상대방을 혼란시키는 현란한웃음ㅋㅋㅋ www ヲヲヲ ㅋヲㅋ ㅋㅋ www ヲヲ ㅋㅋ ㅋㅋ www ヲヲヲ www ヲㅋヲ ㅋㅋ www ㅋㅋ ㅋㅋ 상대방을 혼란시키는 현란한웃음

 

 

 

대머리👴흔들어빵🐐~❗️민들맨들✨빠라밤빠라🎵민들맨들✨One Step☝️느개비 봐봐👨❗️ Two step✌️ 느갈배 봐봐👴❗️거울 속 니모습 봐봐🤓‼️터질듯☄️빛나는🤩!🐙wow❗️대머리👴흔들어빵🐐~❗️민들맨들✨빠라밤빠라🎵민들맨들✨One Step☝️느개비 봐봐👨❗️ Two step✌️ 느갈배 봐봐👴❗️거울 속 니모습 봐봐🤓‼️터질듯☄️빛나는🤩!🐙wow❗️

 

 

 

널👋끊겠어❌어🚫어⛔️어⚠️뚝‼️끊어버❌어🚫어⚠️리겠어🔪마치금여🚬어어어언처럼난🔇서서히↘️줄여갈수는⏬없는📶거란걸🙅🏻‍♀️ 봐➡️아▶️아➡️아▶️ 각자👥의 이👫히👭히👬히👪힌생👨‍👩‍👧‍👦을 봐👀걸리적거▶️어➡️어▶️릴거야 벗어나야⤴️⤴️⤴️풀리는 거리의🏙와이파이📞처러어어🔔어엄🔕어어🔕어어어🔕어어엄🔕엄엄

 

 

 

 

 

 

㉻바나🌿온난화🔥🔥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온난화🔥🔥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온난화🔥🔥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온난화🔥🔥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온난화🔥🔥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온난화🔥🔥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온난화🔥🔥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온난화🔥🔥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온난화🔥🔥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온난화🔥🔥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온난화🔥🔥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온난화🔥🔥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온난화🔥🔥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온난화🔥🔥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온난화🔥🔥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당신...지금 ''오타쿠''를 ''무시''하는 건가요?! 『오타쿠』는 원래 ''무언가에 열중하는 사람''이라는 뜻..이랄까..? 암튼 당신네들 「멸칭」이랑은 상관없다고!! 키사마 ..이것도 헌법위반에 명예훼손인 거 아려나 몰라? 아무튼 당신네들...이렇게 나온다면 나도 참는 건 절대로 「무리」..한 번만 더 그러면 정말로 부.숴.버.릴.거.야.

 

 

 

(ง˙∇˙)ง 덤벼! (ง˙∇˙)ง 덤비라규! (ง˙∇˙)ว 퍽! 아 (ง˙∇˙)ง 덤벼! (ง˙∇˙)ง(ง˙∇˙)ง 덤벼! (ง˙∇˙)ง 덤비라규! (ง˙∇˙)ว 퍽! 아 (ง˙∇˙)ง 덤벼! (ง˙∇˙)ง(ง˙∇˙)ง 덤벼! (ง˙∇˙)ง 덤비라규! (ง˙∇˙)ว 퍽! 아 (ง˙∇˙)ง 덤벼! (ง˙∇˙)ง(ง˙∇˙)ง 덤벼! (ง˙∇˙)ง 덤비라규! (ง˙∇˙)ว 퍽! 아 (ง˙∇˙)ง 덤벼! (ง˙∇˙)ง(ง˙∇˙)ง 덤벼! (ง˙∇˙)ง 덤비라규! (ง˙∇˙)ว 퍽! 아 (ง˙∇˙)ง 덤벼! (ง˙∇˙)ง(ง˙∇˙)ง 덤벼! (ง˙∇˙)ง 덤비라규!

 

 

 

포교!🔔땡★땡★땡★↑(짝!)교렐루야!~♩♪♬포교!🔔땡★땡★땡★↓(짝!)교렐루야!~♩♪♬포교!🔔땡★땡★땡★↑교주만이 저를 구원할 길이오며 교주님 저를 포교 해주시옵소서.. 포교!🔔땡★땡★땡★↑(짝!)교렐루야!~♩♪♬포교!🔔땡★땡★땡★↓(짝!)교렐루야!~♩♪♬포교!🔔땡★땡★땡★↑교주만이 저를 구원할 길이오며 교주님 저를 포교 해주시옵소서..

 

 

 

우리오파(于里烏播) 개귀여어(凱歸蠡魚) 하고풍거(河鼓風去) 삭다해라(削多海蘿) 매일이론(每日理論) 덕후마음(德厚馬音) 주접이라(主楪伊亽) 할지라도(轄地羅道) 내가알게(來駕謁揭) 모야(暮夜始發) 좌로인정(左虜人正) 우로인정(右虜人正) 압구루기(狎鷗漏器) 대굴대굴(大窟大窟)

 

 

 

월드베스트가오와미소시즈니바라기에스피드스케이팅하다가컴퓨터프로그래머가꿈이었는데봉사하다캐스팅취미는작곡인완벽한천재아티스트사슴같은눈망울과목길이구찌디올다비켜걸어다니는명품나재민구찌보이구찌찰떡재미니옆에시즈니있다입꼬리보물떠오르는팬싸남친눈에서꿀이뚝뚝양봉업자어린반항의눈빛빛으로만착각하지말아줘파워잔망둥이덮재민깐재민안어울리는게대체뭐야재민폼나락마이크랍이라고물어보면무조건대답은캅퍼펙트프로아이돌나나짱나나공주재민오빠뭐가중요해정답은나재민아프지마재민재민잠보체인달린안경찰떡중저음킹갓

 

 

 

예~🙋🏻‍♂️거참 🔥죄송하게🔥 됐습니다💤💤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예~🙋🏻‍♂️거참 🔥죄송하게🔥 됐습니다💤💤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예~🙋🏻‍♂️거참 🔥죄송하게🔥 됐습니다💤💤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예~🙋🏻‍♂️거참 🔥죄송하게🔥 됐습니다💤💤

 

 

 

안녕하세요마피아씨당신을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습니다포교하러다닐때마다스쳐지나가는당신의모습을보며가슴이너무두근거렸습니다 바보같이그땐용기가없어서고백을못했는데이수많은사람들앞에서오로지당신만바라보겠다고고백하고싶어서큰맘먹고용기내어말해봅니다 이렇게차갑고사각한42시티에서당신이한마리의야생마처럼총을쏘는모습은저의가슴을두근거리기에충분했습니다마피아씨 언제어디서나당신만보면정말미쳐짜릿해너무좋습니다포교를당하지않는당신의매력파고파헤쳐도끝나질않는당신의그아름다움에어느새저는매료되고말았습니다제발포교당해주십시오아니당신의포로가될수있도록저만의교주님이되어주십시오저는당신의별이되고싶습니다이런제맘을어떻게말할지고민하다가용기내어세상에서제일멋지게많은사람들앞에서고백해주고싶었습니다 사랑하는마피아씨시민들과당신의팀들이보는앞에서제사랑을받아주세요제발내일42시티의뒷골목에서당신을계속기다리고있겠습니다부디총은들고오지말아주세요아니당신의마음의총이라면됀괜찮아요 -사랑하는교주가ฅʕ♡ﻌ♡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탱요틱탁 🎶🥁🎶 팅드로 동다락 딕닥택 팅트로 동다락 딕닥택 (어-!) 🎶🥁🎶 🎶🥁🎶 탱요틱탁 🎶🥁🎶 팅드로 동다락 딕닥택 팅트로 동다락 딕닥택 (어-!) 🎶 🎶🥁🎶 탱요틱탁 🎶🥁🎶 팅드로 동다락 딕닥택 팅트로 동다락 딕닥택 (어-!) 🎶🥁🎶 🎶🥁🎶 탱요틱탁 🎶🥁🎶 팅드로 동다락 딕닥택 팅트로 동다락 딕닥택 (어-!) 🎶

 

 

 

엉덩일💃흔들어봐💃💃💨🎵🎶💨🎵🎶빙글뱅글💫💫뱅뱅💞💞빙글뱅글💫💫엉덩일💃흔들어봐💃💃💨🎵🎶💨🎵🎶빙글뱅글💫💫뱅뱅💞💞빙글뱅글💫💫엉덩일💃흔들어봐💃💃💨🎵🎶💨🎵🎶빙글뱅글💫💫뱅뱅💞💞빙글뱅글💫💫엉덩일💃흔들어봐💃💃💨🎵🎶💨🎵🎶빙글뱅글💫💫뱅뱅💞💞빙글뱅글💫💫엉덩일💃흔들어봐💃💃💨🎵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아닌데😛아닌데😝 아닌데요🤗〰〰 약오르냐?🤣 약오르면 지는(lose) 건데요😂〰🎶아닌데😛아닌데😝 아닌데요🤗〰〰 약오르냐?🤣 약오르면 지는(lose) 건데요😂〰🎶아닌데😛아닌데😝아닌데요🤗〰〰 약오르냐?🤣 약오르면 지는(lose) 건데요😂〰🎶아닌데😛아닌데😝 아닌데요🤗〰〰 약오르냐?🤣

 

 

 

맴맴매앰-맴! 맴맴매앰-맴! 스피오 스피오 맴맴- 쌔야! 피-오스 피오-스피오-스 피오-스-쒸-이-빌빌빌빌빌빌빌빌빌빌빌빌빌 쒸르빌!추올스 추올스 추올스 추루루맴맴매앰-맴! 맴맴매앰-맴! 스피오 스피오 맴맴- 쌔야! 피-오스 피오-스피오-스 피오-스-쒸-이-빌빌빌빌빌빌빌빌빌빌빌빌맴맴매앰-맴! 맴맴매앰-맴! 스피오 스피오 맴맴- 쌔야! 피-오스 피오-스피오-스 피오-스-쒸-이-빌빌빌빌빌빌빌빌빌빌빌빌빌 쒸르빌!추올스 추올스 추올스 추루루빌 쒸르빌!추올스 추올스 추올스 추루루맴맴매앰-맴! 맴맴매앰-맴! 스피오 스피오 맴맴- 쌔야! 피-오스 피오-스피오-스 피오-스-쒸-이-빌빌빌빌빌빌빌빌빌빌빌빌빌 쒸르빌!추올스 추올스 추올스 추루

 

 

 

륙희륙희 ㅋㅋ 마 쑤빠 륙희륙희륙희 ㅋㅋ 맞쯴맞쯴 ? 그 늑김적인 눅김늑김 ㅋㅋ륙희륙희 ㅋㅋ 마 쑤빠 륙희륙희륙희 ㅋㅋ 맞쯴맞쯴 ? 그 늑김적인 눅김늑김 ㅋㅋ륙희륙희 ㅋㅋ 마 쑤빠 륙희륙희륙희 ㅋㅋ 맞쯴맞쯴 ? 그 늑김적인 눅김늑김 ㅋㅋ륙희륙희 ㅋㅋ 마 쑤빠 륙희륙희륙희 ㅋㅋ 맞쯴맞쯴 ? 그 늑김적인 눅김늑김 ㅋㅋ륙희륙희 ㅋㅋ 마 쑤빠 륙희륙희륙희 ㅋㅋ 맞쯴맞쯴 ? 그 늑김적인 눅김늑김 ㅋㅋ륙희륙희 ㅋㅋ 마 쑤빠 륙희륙희륙희 ㅋㅋ 맞쯴맞쯴 ? 그 늑김적인 눅김늑김 ㅋㅋ륙희륙희 ㅋㅋ 마 쑤빠 륙희륙희륙희 ㅋㅋ 맞쯴맞쯴 ? 그 늑김적인 눅김늑김 ㅋㅋ륙희륙희 ㅋㅋ 마 쑤빠 륙희륙희륙희 ㅋㅋ 맞쯴맞쯴 ?

 

 

 

 

 

 

둠치팍치둠치팍치둠치팍치둠치팍치🔈🔉🔊📣📣🎶🎵지기장지기장지기지기장장🎸🎸뿝부루붑붑부루부루뿝뿝🎷🎷둠치팍치둠치팍치둠치팍치둠치팍치🔈🔉🔊📣📣🎶🎵지기장지기장지기지기장장🎸🎸뿝부루붑붑부루부루뿝뿝🎷🎷둠치팍치둠치팍치둠치팍치둠치팍치🔈🔉🔊📣📣🎶🎵지기장지기장지기지기장장🎸🎸뿝부루붑붑부루부루뿝뿝🎷🎷

 

 

 

ヲヲヲヲ댄나웃겨ヲヲㅋㅋㅋ푸하-핫💃🏻꺄롭!!!!!ヲヲヲヲ👯낄레낄레^____^ ヲヲヲㅋㅋㅋㅋヲヲヲ🦄깔!깔!ヲヲヲㅋㅋㅋㅋㅋヲ가,르,륵ㅋ~~!ヲヲヲヲヲ ㉪㉪㉪털거덕털거덕🏄🏻‍♀️㉪㉪㉪㉪㉪㉪㉪㉪ヲヲヲヲヲ🦑굥굥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ヲヲヲヲ뚜쉬캬핰~!핫! ㅋ푸하하핫! 刁ㅋ㉪ヲ刁ㅋ㉪ 푸핫! ヲヲヲヲ댄나웃겨ヲヲㅋㅋㅋ푸하-핫💃🏻꺄롭!!!!!ヲヲヲヲ👯낄레낄레^____^ ヲヲヲㅋㅋㅋㅋヲヲヲ🦄깔!깔!ヲヲヲㅋㅋㅋㅋㅋヲ가,르,륵ㅋ~~!ヲヲヲヲヲ ㉪㉪㉪털거덕털거덕🏄🏻‍♀️㉪㉪㉪㉪㉪㉪㉪㉪ヲヲヲヲヲ🦑굥굥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ヲヲヲヲ뚜쉬캬핰~!핫!

 

 

 

🔈네❓제가요⁉️왜요⁉️논리적으로♨️ 반박 ✨부탁부탁✨🌈👅 🔈네❓제가요⁉️왜요⁉️논리적으로♨️ 반박 ✨부탁부탁✨🌈👅 🔈네❓제가요⁉️왜요⁉️논리적으로♨️ 반박 ✨부탁부탁✨🌈👅 🔈네❓제가요⁉️왜요⁉️논리적으로♨️ 반박 ✨부탁부탁✨🌈👅⛽️⛵️

 

 

 

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흡끄륵ㄱ끅끅ㄱ끄엉엉..흡끄윽..끄헝헝..흐우앙흡끅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끄윽..끄헝 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흡끄륵ㄱ끅끅ㄱ끄엉엉..흡끄윽..끄헝헝..흐우앙흡끅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끄윽..끄헝

 

 

 

 

 

뿡쵸뿡쵸뿡쵸뿡춐ㅋㅋㅋㅋㅋㅋㅋ💨키라라라라라라랔ㅋㅋㅋㅋㅋㅋㅋㅋ☄️뿡쵸뿡쵸뿡쵸뿡춐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라라라라라라랔ㅋㅋㅋㅋㅋㅋㅋㅋ☄️뿡쵸뿡쵸뿡쵸뿡춐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라라라라라라랔ㅋㅋㅋㅋㅋㅋㅋㅋ☄️뿡쵸뿡쵸뿡쵸뿡춐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라라라라라라랔ㅋㅋㅋㅋㅋㅋㅋㅋ☄️뿡쵸뿡쵸뿡쵸뿡춐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라라라라라라랔ㅋㅋㅋㅋㅋㅋㅋㅋ☄️뿡쵸뿡쵸뿡쵸뿡춐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라라라라라라랔ㅋㅋㅋㅋㅋㅋㅋㅋ☄️뿡쵸뿡쵸뿡쵸뿡춐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라라라라라라랔ㅋㅋㅋㅋㅋㅋㅋㅋ☄️뿡쵸뿡쵸뿡쵸뿡춐ㅋ

 

 

떤더?⚡떤더?⚡떤더?⚡떤더?⚡떠더던더 떤더떤더?⚡떤더떤더떤더?🌀떠더던더⚡ 떤더떤더?⚡ 떤더.. 필더떤더..🌬 쿵🔈 쿵🔉 쿵🔊 라잍닝⚡ 앤더 떤더..⚡🎤 떤더...⚡필더떤더..🌬쿵🔈 쿵🔉 쿵🔊 쿧📣 라잍닝⚡ 앤더 떤더..떤더?⚡ 떤더?⚡떤더?⚡떤더?⚡ 떠더던더 떤더떤더?⚡ 떤더떤더떤더?⚡

 

 

아~~정신이 들어왔다 🙈나갔다 🙉들어왔다 🙈나갔다🙉 아리까리 띠용띠용?!��‍♂️��‍♀️ 아~~정신이 들어왔다 🙈나갔다 🙉들어왔다 🙈나갔다🙉 아리까리 띠용띠용?!��‍♂️��‍♀️ 아~~정신이 들어왔다 🙈나갔다 🙉들아~~정신이 들어왔다 🙈나갔다 🙉들어왔다 🙈나갔다🙉 아리까리 띠용띠용아~~정신이 들어왔다 🙈나갔다 🙉들어왔다 🙈나갔다🙉 아리까리 띠용띠용?! 아~~정신이 들어왔다 🙈나갔다 🙉 아~~정신이 들어왔다 🙈나갔다 🙉들어왔다 🙈나갔다🙉 아리까리 띠용띠용?!��‍♂️��‍♀️들어왔다 🙈나갔다🙉 아리까리 띠용띠용?!��‍♂️��‍♀️��‍♂️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OTL(쾅)

 

 

 

엥...먼말이야? What do you mean? どういう意味ですか? 是什么意思啊? 你说的是什么呀? Qu'est-ce que tu racontes ? Cosa vuol dire? ¿Qué quieres decir? Ça suffit ? Wat heescht dat? 엥...먼말이야? What do you mean? どういう意味ですか? 是什么意思啊? 你说的是什么呀?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넌 꿈이 뭐니? 앞으로 어떻게 살 작정이야? 작정이란게 계획이란게 너한테 있긴 하니? 똥을 계속 싸고싶긴해? 그런데 왜 변비걸려? 왜 한번도 우유 안 마셔? 어지간히 한번이라도 설사 싸야하는거 아니야? 연습은 하니? 죽도록 하는 거야? 그런데 니 똥꼬는 왜 그렇게 깨끗하고 이뻐? 똥 싸는 사람들은 하루에 수십번이나 우유 관장약 마시고 똥꼬로 이리저리 똥이나 설사를 배출해 사람 똥꼬로도 짐승 똥꼬로도 안보이던데 니 똥꼬는 왜 평생 치질 안 걸려본것 같아? 연습 안하지? 썩 그렇게 똥이 싸고 싶은 것도 아니지? 꿈 같은거 없는거지? 작정도 계획도 없는거지? 아무생각 없지? 아무 생각 없다고 말해 그럼 니 재미 없는 인생, 카드나 긁고 다니면서 푸는 불쌍한 애다 이해하고 회초릴 부러뜨리던지 감춰버리던지 도와줄테니까 내 앞에서 울지마, 짜증나

 

 

 

오렌지 톡 톡 톡(ง˙∇˙)ว 트로피카나! 오렌지 톡! 톡! 톡! 트로피카나(ง˙∇˙)ว 망고 톡 톡 톡(ง˙∇˙)ว 트로피카나! 망고 톡! 톡! 톡! 트로피카나(ง˙∇˙)ว 포도 톡 톡 톡(ง˙∇˙)ว 트로피카나! 포도 톡! 톡! 톡! 트로피카나(ง˙∇˙)ว 사과 톡 톡 톡(ง˙∇˙)ว 트로피카나! 사과 톡! 톡! 톡! 트로피카나(ง˙∇˙)ว 복숭아 톡 톡 톡(ง˙∇˙)ว 트로피카나! 복숭아 톡! 톡! 톡! 트로피카나(ง˙∇˙)ว

 

 

 

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똥 푸드듥 뿌직 뿌웅!

 

 

 

퇴직금옛따💰💰💰💰💰💰💰💰💰💰💰💰💰💰💰💰💰💰💰💰💰💰💰💰💰💰💰💰💰💰💰💰💰💰💰💰💰💰💰💰💰💰💰💰💰💰💰💰💰💰💰💰💰💰💰💰💰💰💰💰💰💰💰💰💰💰💰💰💰💰💰💰💰💰💰💰💰💰💰💰

 

 

 

 

 

 

 

 

참〰️치 👈요리로👈 참〰️치🐟 👉조리로👉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 참〰️치⁉️ 상추🥬쌈밥🍚으로 참〰️치⁉️ 샐러드🥗로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 참🙆🏻‍♂️치 볶음밥🍲으로 참🙆🏻‍♂️치🐟 샌드위치🥪로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 참🤷🏻‍♀️치〰️ 미역국🍵으로 참🤷🏻‍♀️치〰️ 까나페• • • 야야야🤦🏻‍♂️ 언제(when)까지 이노래(song)를 부를셈🎤이야🤔 참치🐟레시피📃 🖖조😮억개〰️🥰🎶 이건맛😋의 대🇰🇷참🇰🇷치🇰🇷

 

 

 

미안 미안해 미안 미안해 너를 두고 여기 떠나려니 미안해 아름답던 시절 행복했던 추억 이젠 모두 끝이야 추억 속에 앉아 혼자 울지 말고 어서 빨리 일어나 행복 찾아서 꿈을 찾아서 저 멀리 떠나야해 나는 너를 사랑했지만 이제는 싫어 나는 너를 좋아했지만 이제는 싫어 바람따라 구름따라 나는 갈테야 미안 미안해 미안 미안해 너를 두고 여기 떠나려니 미안해 (간주중) 미안 미안해 미안 미안해 너를 두고 여기 떠나려니 미안해 아름답던 시절 행복했던 추억 이젠 모두 끝이야 추억 속에 앉아 혼자 울지 말고 어서 빨리 일어나 행복 찾아서 꿈을 찾아서 저 멀리 떠나야해 나는 너를 사랑했지만 이제는 싫어 나는 너를 좋아했지만 이제는 싫어 바람따라 구름따라 나는 갈테야 미안 미안해 미안 미안해 너를 두고 여기 떠나려니 미안해

 

 

 

이렇게 놓으면 보기😏가 안좋잖아요😑가능~한🤣🍒🌶빨간색이🍅🍎한번☝️해봐요🧓가능~한!아니!🤬누가 말 따라해라 했나!!🤦‍♀️ 그냥🤔이렇게 놓으면 보기😏가 안좋잖아요😑가능~한🤣🍒🌶빨간색이🍅🍎한번☝️해봐요🧓가능~한!👨‍🍳아니!🤬누가z 말 따라해라 했나!!🤦‍♀️ 그냥🤔이렇게 놓으면 보기😏가 안좋잖아요😑가능~한🤣🍒🌶빨간색이🍅🍎한번☝️해봐요🧓가능~한!👨‍🍳아니!🤬누가 말 따라해라 했나!!🤦‍♀️

 

 

 

🍏인생🍏톡톡톡!┗(^0^)┓때려칠까나! 🍏인생🍏톡톡톡~┏(^0^)┛때려칠까나! 🍏인생🍏톡톡톡!(ノ ̄? ̄)ノ 때려칠까나!!?(°◇°)ノ스파클링!!!?(*д*)ノ? 🍋인생🍋톡톡톡!\(^ω^\)때려칠까나! 🍋인생🍋톡톡톡!(ノ゚▽゚)ノ때려칠까나! 🍋인생🍋톡톡톡!ヘ(´o`) 때려칠까나!!?(●ω●)ノ스파클링!!!(ノ・o・)ノ 🍇인생🍇톡톡톡!?(゚ー゚*?)때려칠까나!! 🍇인생🍇톡톡톡~(ノ*?▽?*)때려칠까나!! 🍇인생🍇톡톡톡!?(*´Д`*)ノ 때려칠까나!!~(ノ≧∀≦)ノ 스파클링!!?( °◇°)ノ 🍊인생🍊톡톡톡!(?´?`?)때려칠까나!!! 🍊인생🍊톡톡톡!! (/•?_•?)/때려칠까나!! 🍊인생?

 

 

 

色水河高十多(색수하고십다) 性交河高十多(성교하고십다) 交尾河高十多(교미하고십다) 八九二河高十多(팔구이하고십다) 雀織基河高十多(작직기하고십다)

 

 

 

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ㅋ어머어머!!어떡해👏🏻ㅋㅋㅋㅋ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지게 됩니다.(형법 제307조 제2항)

 

 

 

 

 

시발💢선생님‼️왜⚡️⚡️저꼽💥주세요🙎🏻시발💢선생님‼️왜⚡️⚡️저꼽💥주세요🙎🏻시발💢선생님‼️🙎🏻시발💢선생님‼️왜⚡️⚡️저꼽💥주세요🙎🏻시발💢선생님‼️왜⚡️⚡️저꼽💥주세요🙎🏻시발💢선생님‼️🙎🏻시발💢선생님‼️왜⚡️⚡️저꼽💥주세요🙎🏻시발💢선생님‼️왜⚡️⚡️저꼽💥주세요🙎🏻시발💢선생님‼️🙎🏻시발💢선생님‼️왜⚡️⚡️저꼽💥주세요🙎🏻시발💢선생님‼️왜⚡️⚡️저꼽💥주세요🙎🏻시발💢선생님‼️🙎🏻시발💢선생님‼️왜⚡️⚡️저꼽💥주세요🙎🏻

 

 

 

안녕하십니까? 개소리 하는곳에 번개처럼 나타나는 개소리방지위원회입니다. 귀하의 말씀에 개소리가 들어가 보는 사람들의 기분이 불쾌하실 것 같아 개소리방지위원회에서 찾아드렸습니다. 저희 개소리방지위원회는 언제나 함께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기원하면서 댓글입력하고갑니다.^^ -개소리방지위원회일동-

 

 

1 Why did you say that 1-1 What made you say that 1-2 Why did you choose that word 1-3 Do you say that often 2 What did you think when you said that 2-1 Do you think often 2-2 What do you think of when you think of it 2-3 Have you thought before speaking 3 What will you do forward 3-1 What are you thinking about 3-2 Did you ever think about the damage 3-3 How would you do it if you paid for it 4 Final opinion 4-1 What did you finally come up with 4-2 What will you do forward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뻣큐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뻣큐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뻣큐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뻣큐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뻣큐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뻣큐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뻣큐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뻣큐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뻣큐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뻣큐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凸

 

 

 

나 정음이오빠 황정남인데 너 죽을래 ? 됐고 ! 너 앞으로 내 동생 말 잘 안들으면 죽는다 됐고 ! 너 앞으로 우리 정음이한테 누나라고 그러고 말 잘들어, 알았어 ? 됐고 ! 오늘은 이만하고 갈 테니까 줘~터지기전에 빨리 돌아 가 !

 

 

 

💕개💕좆같은🌈세상🌸🌸🌸환멸이나요💕💕💕💕💕💕개💕좆같은🌈세상🌸🌸🌸환멸이나요💕💕💕💕💕💕개💕좆같은🌈세상🌸🌸🌸환멸이나요💕💕💕💕💕💕개💕좆같은🌈세상🌸🌸🌸환멸이나요💕💕💕💕💕💕개💕좆같은🌈세상🌸🌸🌸환멸이나요💕💕💕💕💕💕개💕좆같은🌈세상🌸🌸🌸환멸이나요💕💕💕💕💕💕개💕좆같은🌈세상🌸🌸🌸환멸이나요💕💕💕💕💕💕개💕좆같은🌈세상🌸🌸🌸환멸이나요💕💕💕💕💕💕개💕좆같은🌈세상🌸🌸🌸환멸이나요💕💕💕💕

 

 

 

 

🍀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

 

 

 

핥짝 👅 💦💦 낼름낼름 👅👅 와랄랄라 👅💦👅💦 내가 😎 너 😀 침 발랐다 ☺️ 핥짝 👅 💦💦 낼름낼름 👅👅 와랄랄라 👅💦👅💦 내가 😎 너 😀 침 발랐다 ☺️ 핥짝 👅 💦💦 낼름낼름 👅👅 와랄랄라 👅💦👅💦 내가 😎 너 😀 침 발랐다 ☺️ 핥짝 👅 💦💦 낼름낼름 👅👅 와랄랄라 👅💦👅💦 내가 😎 너 😀 침 발랐다 ☺️ 핥짝 👅 💦💦 낼름낼름 👅👅 와랄랄라 👅💦👅💦 내가 😎 너 😀 침 발랐다 ☺️

 

 

 

{\__/}
( • - •)
/つ🐟🔪 이랏샤이 마세
{\__/}
( • - •)
/つ 🍣🍣 스시데스
{\__/}
( • - •)
/つ🐟🔪 이랏샤이 마세
{\__/}
( • - •)
/つ 🍣🍣 스시데스

 

 

니 요도✨에 꼬추🌶꽂고 돌리기💫🖌전에⚠️아가리👄하세요 좆팔‼️러마 느개비🧔🏻부랄🎊쫙쫙🛠찢어서 젖갈🦐담궈 니 👅아가리에 쳐👊🏻넣으면 그게 바로 ❤️참젓갈❤️ 💙참효도💚앵 〰️개꿀띠❕❗️❕느갈배👴🏻랑 느개비🧔🏻랑 한강🌉에서 칙칙폭폭🚞🚃💨하던데 같〰️이 하러 가거라🏃🏻‍♂️이기야🗯 ^느^ 즐섹🔞하세용➿➿ 형냐❤️ 관장 ☀️필수☀️ 케겔운동 필수✅내 우산☂️🔥니 후장🔥에 넣고 팔락팔락🌬📣 하면 그게 바로 참 관장😙❤️❤️

 

 

 

👊(  '-' )==👊💥)`-')
👊(  '-' )==👊💥)`-')
👊(  '-' )==👊💥)`-')
👊(  '-' )==👊💥)`-')
👊(  '-' )==👊💥)`-')
👊(  '-' )==👊💥)`-')
👊(  '-' )==👊💥)`-')

 

 

 

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

 

 

 

📣📣노✔️간✔️지📣📣📣노간지입니다🔊🔈개노간지📢📢📢너무🥁🥁🥁노✔️간✔️지라서💤할말을💬 잃었습니다👏👏👏 📣📣노✔️간✔️지📣📣📣노간지입니다🔊🔈개노간지📢📢📢너무🥁🥁🥁노✔️간✔️지라서💤할말을💬 잃었습니다👏👏👏 📣📣노✔️간✔️지📣📣📣노간지입니다🔊🔈개노간지📢📢📢너무🥁🥁🥁노✔️간✔️지라서💤할말을💬 잃었습니다👏👏👏 📣📣노✔️간✔️지📣📣📣노간지입니다🔊🔈개노간지📢📢📢너무🥁🥁🥁노✔️간✔️지라서💤할말을💬 잃었습니다

 

 

 

❤️〰️웅웅〰️❤️자기 말이 다 맞아용😍 ❤️〰️웅웅〰️❤️자기 말이 다 맞아용😍 ❤️〰️웅웅〰️❤️자기 말이 다 맞아용😍 ❤️〰️웅웅〰️❤️자기 말이 다 맞아용😍 ❤️〰️웅웅〰️❤️자기 말이 다 맞아용😍 ❤️〰️웅웅〰️❤️자기 말이 다 맞아용😍 ❤️〰️웅웅〰️❤️자기 말이 다 맞아용😍 ❤️〰️웅웅〰️❤️자기 말이 다 맞아용😍 ❤️〰️웅웅〰️❤️자기 말이 다 맞아용😍 ❤️〰️웅웅〰️❤️자기 말이 다 맞아용😍 ❤️〰️웅웅〰️❤️자기 말이 다 맞아용😍 ❤️〰️웅웅〰️❤️자기 말이 다 맞아용😍 ❤️〰️웅웅〰️❤️자기 말이 다 맞아용😍

 

 

 

웅웅😊 알았어요😉 자기❤ 오빠는👦 자기💕 다👐 이해🙆‍♂️ 해요👌 웅웅☺ 자기🍀 말이👾 다✔ 맞아요🙏 근데💧 좋은💜 얘기👅 할👀 시간도⚡ 아까우니까😉 우리🧚‍♀️ 좋은👉 얘기만👄 할까?😝웅웅😊 알았어요😉 자기❤ 오빠는👦 자기💕 다👐 이해🙆‍♂️ 해요👌 웅웅☺ 자기🍀 말이👾 다✔ 맞아요🙏 근데💧 좋은💜 얘기👅 할👀 시간도⚡ 아까우니까😉 우리🧚‍♀️ 좋은👉 얘기만👄 할까?

 

 

 

우Zi는 꿈을 꾸는 소㉡ㅕ들 ♬♩ ㉡ㅓ와 ㉡ㅏ 꿈을 ㉡ㅏ눌 Oi 순간 ♩♪ 달콤한 Lㅓ를 향한 ⓢⓗⓘⓝⓘⓝⓖ ⓛⓘⓖⓗⓣ ♩♬ Lㅓ만의 날 hey baby☆ show you my paradise ♩♪ 너때문㉧ㅓ] Lㅐ㉠ㅏ 정말 ∂ㅣ상해 ♪ ┐ㅏ슴Oㅣ 두☆근★두☆근★ 뛰잖㉵ ♭♩ ㉫ㅓ질 것 같아 심♡쿵♥심♡쿵♥ 너를 보는 날 ♬ ⓗey feel me sh○w you my secret boY♂♪can you feel me ㈏를 느 77ㅕ봐요 ♩♪ can you touch me ㈁ㅏ를 붙잡♡ㅏ줘 ♪♭ can you ☞hold me 나를 꼭 안㈕ ♩♪♬ ㅣ ωαnt yoμ Pi℃K m€ μp ♩♬ Pi℃K m€ ♩♬ Pi℃K m€ ♩♬ Pi℃K m€ ♩♬ μp ♩♬ Pi℃K m€

 

 

 

 

 

 

🌺팡팡💥파라바라~팡팡팡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Hands up!🙌🏻🌺팡팡💥파라바라~팡팡팡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Hands up!🙌🏻🌺팡팡💥파라바라~팡팡팡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Hands up!🙌🏻🌺팡팡💥파라바라~팡팡팡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Hands up!🙌🏻🌺팡팡💥파라바라~팡팡팡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Hands up!🙌🏻🌺팡팡💥파라바라~팡팡팡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Hands up!🙌🏻🌺팡팡💥파라바라~팡팡팡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Hands up!🙌🏻🌺팡팡💥파라바라~팡팡팡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Hands up!🙌🏻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쯔압 쯔압 쯔압 🌟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구웨에에엑🤮 우읍..

 

 

 

 

🎶🥁🎶 탱요틱탁 🎶🥁🎶 팅드로 동다락 딕닥택 팅트로 동다락 딕닥택 (어-!) 🎶🥁🎶 🎶🥁🎶 탱요틱탁 🎶🥁🎶 팅드로 동다락 딕닥택 팅트로 동다락 딕닥택 (어-!) 🎶 🎶🥁🎶 탱요틱탁 🎶🥁🎶 팅드로 동다락 딕닥택 팅트로 동다락 딕닥택 (어-!) 🎶🥁🎶 🎶🥁🎶 탱요틱탁 🎶🥁🎶 팅드로 동다락 딕닥택 팅트로 동다락 딕닥택 (어-!) 🎶

 

 

 

쿵쾅쿵쾅 🦍🦍 쿵쾅 🦍🦍 허어어어으얽~~~! 🦍🦍 쿵쾅 🦍🦍 쿵쾅 🦍🦍 허어어어으어얽~~~!!쿵쾅 🦍🦍 쿵쾅 🦍🦍 허어어어으얽~~~! 🦍🦍 쿵쾅 🦍🦍 쿵쾅 🦍🦍 허어어어으어얽~~~!!쿵쾅 🦍🦍 쿵쾅 🦍🦍 허어어어으얽~~~! 🦍🦍 쿵쾅 🦍🦍 쿵쾅 🦍🦍 허어어어으어얽~~~!!쿵쾅 🦍🦍 쿵쾅 🦍🦍 허어어어으얽~~~! 🦍🦍 쿵쾅 🦍🦍 쿵쾅 🦍🦍 허어어어으어얽~~~!!쿵쾅 🦍🦍 쿵쾅 🦍🦍 허어어어으얽~~~! 🦍🦍 쿵쾅 🦍🦍 쿵쾅 🦍🦍 허어어어으어얽~~~!!쿵쾅 🦍🦍 쿵쾅 🦍🦍 허어어어으얽~~~! 🦍🦍 쿵쾅 🦍🦍 쿵쾅 🦍🦍 허어어

 

 

 

🗣붐바스틱!!!!🗣알락큐!!!🗣붐바🗣스틱!!!!헤오🗣!!!!뿜바스틱!🗣줴쒭더!🗣🗣뿜!🗣뿜!🗣뿜!💃빰빠밤~~!!!💃💃빠라바밤!!💃💃💃빰💃빰💃빰💃빠바밤💃💃💃빰💃빰💃빰💃빰💃빠바바밤💃💃💃💃 🗣붐바스틱!!!!🗣알락큐!!!🗣붐바🗣스틱!!!!헤오🗣!!!!뿜바스틱!🗣줴쒭더!🗣🗣뿜!🗣뿜!🗣뿜!💃빰빠밤~~!!!💃💃빠라바밤!!💃💃💃빰💃빰💃빰💃빠바밤💃💃💃빰💃빰💃빰💃빰💃빠바바밤💃💃💃💃 🗣붐바스틱!!!!🗣알락큐!!!🗣붐바🗣스틱!!!!헤오🗣!!!!뿜바스틱!🗣줴쒭더!🗣🗣뿜!🗣뿜!🗣뿜!💃빰빠밤~~!!!💃

 

 

 

둠치팍치둠치팍치둠치팍치둠치팍치🔈🔉🔊📣📣🎶🎵지기장지기장지기지기장장🎸🎸뿝부루붑붑부루부루뿝뿝🎷🎷둠치팍치둠치팍치둠치팍치둠치팍치🔈🔉🔊📣📣🎶🎵지기장지기장지기지기장장🎸🎸뿝부루붑붑부루부루뿝뿝🎷🎷둠치팍치둠치팍치둠치팍치둠치팍치🔈🔉🔊📣📣🎶🎵지기장지기장지기지기장장🎸🎸뿝부루붑붑부루부루뿝뿝🎷🎷

 

 

 

🔈네❓제가요⁉️왜요⁉️논리적으로♨️ 반박 ✨부탁부탁✨🌈👅 🔈네❓제가요⁉️왜요⁉️논리적으로♨️ 반박 ✨부탁부탁✨🌈👅 🔈네❓제가요⁉️왜요⁉️논리적으로♨️ 반박 ✨부탁부탁✨🌈👅 🔈네❓제가요⁉️왜요⁉️논리적으로♨️ 반박 ✨부탁부탁✨🌈👅⛽️⛵️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쪽쪽 💋 쪽 💓 쪽쪽쪽 💋 쪽 💓

 

 

 

 

와̳❗️ 그거 정말 개소리다 멍멍 ❗️ 정말 같아 ❗️ 와̳❗️ 그거 정말 개소리다 멍멍 ❗️ 정말 같아 ❗️ 와̳❗️ 그거 정말 개소리다 멍멍 ❗️ 정말 같아 ❗️ 와̳❗️ 그거 정말 개소리다 멍멍 ❗️ 정말 같아 ❗️ 와̳❗️ 그거 정말 개소리다 멍멍 ❗️ 정말 같아 ❗️

 

 

 

수류탄이다!!! ( ˙ ∇˙)づ ⌒ (툭) 펑҉!҉ 펑҉퍼҉엉҉퍼҉어҉어҉퍼҉҉퍼҉엉҉퍼҉엉҉!҉!҉펑펑

 

 

그래나만입이다😝어쩔곤데🍔🍧🍖🍭그래나만입이다😝어쩔곤데🍰🍡🍫🍩그래나만입이다😝어쩔곤데🍎🍉🥔🌽그래나만입이다😝어쩔곤데🥫🍤🍢🍦그래나만입이다😝어쩔곤데🍪🌰🥜🍯 그래나만입이다😝 어쩔곤데🍇🍓🍈🥝그래나만입이다😝어쩔곤데🍕🍙🍟🍒그래나만입이다😝어쩔곤데🍔🍧🍖🍭그래나만입이다😝어쩔곤데🍰🍡🍫🍩그래나만입이다😝어쩔곤데🍎🍉🥔🌽그래나만입이다😝어쩔곤데🥫🍤🍢🍦그래나만입이다😝어쩔곤데🍪🌰🥜🍯그래나만입이다😝어쩔곤데그래나만입이다😝어쩔곤데🍔🍧🍖🍭

 

 

 

오렌지 톡 톡 톡(ง˙∇˙)ว 트로피카나! 오렌지 톡! 톡! 톡! 트로피카나(ง˙∇˙)ว 망고 톡 톡 톡(ง˙∇˙)ว 트로피카나! 망고 톡! 톡! 톡! 트로피카나(ง˙∇˙)ว 포도 톡 톡 톡(ง˙∇˙)ว 트로피카나! 포도 톡! 톡! 톡! 트로피카나(ง˙∇˙)ว 사과 톡 톡 톡(ง˙∇˙)ว 트로피카나! 사과 톡! 톡! 톡! 트로피카나(ง˙∇˙)ว 복숭아 톡 톡 톡(ง˙∇˙)ว 트로피카나! 복숭아 톡! 톡! 톡! 트로피카나(ง˙∇˙)ว

 

 

 

🤷 ♀️네? 다시요. 🙅 ♂️ 강조되고 반복되는 소리는 강아지를 불~안하게 한다구욧🙅 ♂️ 🤷 ♀️그럼 잘했다고 하지 말라구여? 💁 ♂️네에!! 아니요!!! (짝짝짝) 이렇게는 좋은게 아니에요⤴️~!!! 🤷 ♀️ 오...진짜?? 🤷 ♂️네에~!!!! 🐶 왈왈왈 🤷 ♀️ 허허허 이런소리 싫어해요 🤷 ♂️네에~!!!! 맞아요!! 그런소리를 하고있어요! 🐶ㅡㅡ왈왈왈 🤷 ♂️어어~~~그래그래 미키미키 💁 ♂️ 일로와 🙋 ♂️ 어이! 🙋 ♂️어잇 🙋 ♂️ 어잇 (짝짝) 🙋 ♂️ 어잇!!!! (짝짝) 🙋 ♂️ 어잇 🤸 ♀️ 미키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 💚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 🌈💚🌈💚🌈💚🌈💚🌈💚🌈 💚

 

 

 

 

민트는 🔮신성한 허브🌿이고 카카오는 신의🧞‍♂️ 열매🥥이기 때문에 민트초코🌿🍫는 신성함🔮이 두배✌🏻입니다 사악한 자👿들의 입 안👄에 민트초코🌿🍫를 넣으면 뒤집어지는🤪 이유입니다‼️ 민트는 🔮신성한 허브🌿이고 카카오는 신의🧞‍♂️ 열매🥥이기 때문에 민트초코🌿🍫는 신성함🔮이 두배✌🏻입니다 사악한 자👿들의 입 안👄에 민트초코🌿🍫를 넣으면 뒤집어지는🤪 이유입니다‼️ 민트는 🔮신성한 허브🌿이고 카카오는 신의🧞‍♂️ 열매🥥이기 때문에 민트초코🌿🍫는 신성함🔮이 두배✌🏻입니다 사악한 자👿들의 입 안👄에 민트초코🌿🍫를 넣으면 뒤집어지는🤪 이유입니다‼️ 민트는 🔮신성한 허브🌿이고 카카오는 신의🧞‍♂️ 열매🥥이기 때문에 민트초코🌿🍫는 신성함🔮이 두배✌🏻입니다 사악한 자👿들의 입 안👄에 민트초코🌿🍫를 넣으면 뒤집어지는🤪 이유입니다‼️

 

 

 

참〰️치 👈요리로👈 참〰️치🐟 👉조리로👉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 참〰️치⁉️ 상추🥬쌈밥🍚으로 참〰️치⁉️ 샐러드🥗로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 참🙆🏻‍♂️치 볶음밥🍲으로 참🙆🏻‍♂️치🐟 샌드위치🥪로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 참🤷🏻‍♀️치〰️ 미역국🍵으로 참🤷🏻‍♀️치〰️ 까나페• • • 야야야🤦🏻‍♂️ 언제(when)까지 이노래(song)를 부를셈🎤이야🤔 참치🐟레시피📃 🖖조😮억개〰️🥰🎶 이건맛😋의 대🇰🇷참🇰🇷치🇰🇷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야야야‼️야야야야‼️야 놀 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야야야‼️야야야야‼️야 놀 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야야야‼️야야야야‼️야 놀 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야야야‼️야야야야‼️야 놀 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야야야‼️야야야야‼️야 놀 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야야야‼️야야야야‼️야 놀 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야야야‼️야야야야‼️야 놀 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널 끊겠 어🔉어🔇어🔉어🔇 널 끊어 버⤴️어🔉어🔇어🔉리겠어 널 끊겠 어🔉어🔇어🔉어🔇 널 끊어 버⤴️어🔉어🔇어🔉리겠어 널 끊겠 어🔉어🔇어🔉어🔇 널 끊어 버⤴️어🔉어🔇어🔉리겠어 널 끊겠 어🔉어🔇어🔉어🔇 널 끊어 버⤴️어🔉어🔇어🔉리겠어 널 끊겠 어🔉어🔇어🔉어🔇 널 끊어 버⤴️어🔉어🔇어🔉리겠어 널 끊겠 어🔉어🔇어🔉어🔇 널 끊어 버⤴️어🔉어🔇어🔉리겠어

 

 

 

 

 

오랫동안👴🏻공⚽️들여가며🏃‍♂️네👉손✋을 잡고🤝함께👬걸어왔지🚶‍♂️함께👬출발🏃‍♂️한 다른 누구👭보다 내👈가 먼저🕺도착🏃‍♂️한거야 아마🤷‍♂️네👉가 처음🆕경험💁‍♂️하는 이것🤭을 친구👱🏻‍♂️한테 말🗣로만 들은👂이것🤭을 겁먹지😱마🙅‍♂️겁먹지😱마🙅‍♂️부끄러워😳하지 말고🙅‍♂️내게💁‍♂️다가와🚶‍♂️굳게 닫혀🔒있는 비단👘길🛣을 열어줘🔓긴장😐하지 말고🙅‍♂️다리👖힘💪을 풀어봐🤸‍♂️나👈를 믿고 편히🧘‍♂️누워🛏눈👀을 감아봐🙈함께👬하는 이 시간🕑후에 우리👬의 사인👨‍❤️‍👨달라질 거야👨‍❤️‍💋‍👨밖🏞에서 보낸 많은🗺시간🕐보다 단둘이👬있는 날이 많겠지🗺동양☯️의 비단👘을 처음🆕봤었던👀서양🧝🏻‍♂️의 사람들👥의 흐느낌😭처럼 즐겨😆봐👀아 즐겨😆봐👀아 부끄러워😳하지 말고🙅‍♂️내👈게 다가와🏃‍♂️굳게 닫혀🔒있는 비단👘길🛣을 열어줘🔓긴장😐하지 말고🙅‍♂️다리👖힘을💪풀어봐🤸‍♂️나👈를 믿고 편히🧘‍♂️누워🛏눈👀을 감아봐🙈Yeah Okay🆗 It’s the Be🐝whY🤷‍♂️and XIA Let’s get it You and I lay🛏down⬇️on the 비단👘길🗺내👈도톰한 입술👄은 살며시🤫네👉이마😶위🔝에 얹혀지고👨‍❤️‍💋‍👨지금은🤳같은🙆‍♂️곳을 보기👀보단 우리👬가 서로👨‍❤️‍💋‍👨를 바라보는👀것이 더욱 가치💵있지🙆‍♂️시간🕐이 붙잡아🤝도 나👈는 이 순간🕐을 못🙅‍♂️놔👐너👉자체가 내👈삶👨‍💼에서 가장 새로움🆕이란걸 너👉는 알까🙇‍♂️Oh my God😇너👉와 함께👬가는🏃‍♂️그 어느 곳이든 간에 장담해🤓분명히🧐거긴 100%천국😇의 복사🖨판 부끄러워😳하지 말고🙅‍♂️내👈게 다가와🏃‍♂️굳게 닫혀🔒있는 비단👘길🛣을 열어줘🔓긴장😐하지 말고🙅‍♂️다리👖힘💪을 풀어봐🤸‍♂️나👈를 믿고 편히🧘‍♂️누워🛏눈👀을 감아봐🙈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디 잘못했슥니다 멈춰주세요 조시ㅗㅇ합니다 죽고싶어요 죄송합니다 죽은사람처럼ㅁㅁ샃겟슴니다 죄송하비ㄴ디다 죽어야용서돈ㄸ나요 죽겠습니다 그먼해주세요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디 잘못했슥니다 멈춰주세요 조시ㅗㅇ합니다 죽고싶어요 죄송합니다 죽은사람처럼ㅁㅁ샃겟슴니다 죄송하비ㄴ디다 죽어야용서돈ㄸ나요 죽겠습니다 그먼해주세요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디 잘못했슥니다 멈춰주세요 조시ㅗㅇ합니다 죽고싶어요 죄송합니다 죽은사람처럼ㅁㅁ샃겟슴니다 죄송하비ㄴ디다 죽어야용서돈ㄸ나요 죽겠습니다 그먼해주세요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

 

 

 

췍췍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페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빠까봐라 계속해나봐라 계속해봐라 내새까 매끄러부러 커로푸츤 미췬헤라포스르 레미키스브러 오닥까락 가락기기트견 케푸아그린더따

 

 

갓띵언.....잼쥐에 새겨야 할 세께 베스트문구 5위 안에 드는 글... 당신.... 말하는거 너무 좋아...... 당신은 오늘부터 나의.. 레오나르도 다빈치.. 아이작 뉴턴....갈릴레오 갈릴레이....나폴레옹....당신이 말하는 모든 것은 상대성 이론...... 당신이 바로 피타고라스의 삼각자....... 당신의 행동을 보면 신대륙을 발견한 나폴레옹의 마음을 이해할수있읍니다....모든것이 새롭고요 ....,,,,,당신은...... 넘치는 목욕 물에 빨대를 넣어 벌거벗은채 목욕탕을 뛰쳐나와 유레카를 외친 나의 아르키메데스.........

 

 

🐧🐧🐧🐧꿖ㄱ꿕꿕꿖🐧🐧🐧🐧꿕ㄱ꿕꿕꿖🐧🐧🐧🐧꿕ㄱ꿕꿕꿖🐧🐧🐧🐧꿖ㄱ꿕꿕꿖🐧🐧🐧🐧꿖ㄱ꿕꿕꿖🐧🐧🐧🐧꿕ㄱ꿕꿕꿖🐧🐧🐧🐧꿕ㄱ꿕꿕꿖🐧🐧🐧🐧꿖ㄱ꿕꿕꿖🐧🐧🐧🐧꿖ㄱ꿕꿕꿖🐧🐧🐧🐧꿕ㄱ꿕꿕꿖🐧🐧🐧🐧꿕ㄱ꿕꿕꿖🐧🐧🐧🐧꿖ㄱ🐧🐧🐧🐧꿖ㄱ꿕꿕꿖🐧🐧🐧🐧꿕ㄱ꿕꿕꿖🐧🐧🐧🐧꿕ㄱ꿕꿕꿖🐧🐧🐧🐧꿖ㄱ꿕꿕꿖🐧🐧🐧🐧꿖ㄱ꿕꿕꿖🐧🐧🐧🐧꿕ㄱ꿕꿕꿖🐧🐧🐧🐧꿕ㄱ꿕꿕꿖🐧🐧🐧🐧꿖ㄱ꿕꿕꿖🐧🐧🐧🐧꿖ㄱ꿕꿕꿖🐧🐧🐧🐧꿕ㄱ꿕꿕꿖🐧🐧?

 


🥑🥑앜ㅋㅋ🥑🥑🥑아봌ㅋㅋㅋㅋ🥑🥑🥑🥑ㅋㅋㅋㅋ아보가돜ㅋㅋ🥑🥑🥑🥑🥑🥑앜ㅋㅋ🥑🥑🥑아봌ㅋㅋㅋㅋ🥑🥑🥑🥑ㅋㅋㅋㅋ아보가돜ㅋㅋ🥑🥑🥑🥑🥑🥑앜ㅋㅋ🥑🥑🥑아봌ㅋㅋㅋㅋ🥑🥑🥑🥑ㅋㅋㅋㅋ아보가돜ㅋㅋ🥑🥑🥑🥑🥑🥑앜ㅋㅋ🥑🥑🥑아봌ㅋㅋㅋㅋ🥑🥑🥑🥑ㅋㅋㅋㅋ아보가돜ㅋㅋ🥑🥑🥑🥑🥑🥑앜ㅋㅋ🥑🥑🥑아봌ㅋㅋㅋㅋ🥑🥑🥑🥑ㅋㅋㅋㅋ아보가돜ㅋㅋ🥑🥑🥑🥑🥑🥑앜ㅋㅋ🥑🥑🥑아봌ㅋㅋㅋㅋ🥑🥑🥑🥑ㅋㅋㅋㅋ아보가돜ㅋㅋ🥑🥑🥑🥑🥑🥑앜ㅋㅋ🥑🥑🥑아봌ㅋㅋㅋ🥑🥑앜ㅋㅋ🥑칻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좋아요와 구독(로그인X)은 힘이 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김세인트가 사랑으로 키웁니다❤️